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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원상시채용

전주대학교 계약직원상시채용 관련 안내입니다.

안내사항

본 전주대학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에 지원서 등을 탑재 하시면 상시채용 지원자 풀(pool)에 보관됩니다.(접수된 지원서는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합니다.)
계약직원 채용수요가 있을 시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모집분야 및 인원

  • 모집분야 : 행정/학사 사무지원
  • 근무지 : 전주대학교

자격 요건

  • 우리 대학교 건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의 구현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 대학(4년제) 이상 졸업자 및 취업 가능한 졸업예정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 자격증(사서, IT 관련 등) 및 영어(중국어) 능력 우수자 우대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전형절차는 필요 시 변경 가능하며, 각 전형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지원방법

전주대학교 홈페이지(www.jj.ac.kr) → 커뮤니티 → 알림방 → 계약직원 상시채용 → 지원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지원자 등록 시스템에 탑재

탑재서류목록(PDF) : ①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②자격증 또는 어학성적 사본, ③경력증명서 사본, ④세례증명서 또는 출석교회 목사추천서, ⑤주민등록초본(병역증명용-남자에 한함). 단, ②~④ 서류는 해당자에 한함

  • 교내 각 기관별 인력 필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한하여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과정을 거쳐 적합한 후보자에게 추후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 지원자는 최소 2개월 단위로 지원자 등록 시스템에 접속하여 지원서를 업데이트(재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근무 가능합니다(연 단위 계약).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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