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데이터센터] 학생성공 설문 이벤트 안내-아이패드, 에어팟프로 상품 받자! 빅데이터센터에서 진행하는 [아름다운 우리들의 성공을 위하여 설문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많은 학생과 교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름다운 우리들의 성공을 위하여 설문 이벤트] ▷ 응모기간: 1. 19.(금) ~ 2. 8.(목) ▷ 당첨자발표: 2. 21.(수) *문자 개별 통보 ▷ 전주대학교 학생, 교직원 모두 참여 가능 설문조사 참여 링크: https://survey.jj.ac.kr/survey/193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학교 계정과 동일(inSTAR, JUIS) ☎ 문의사항 : 063-220-2875
Notice
-
공지사항(대학)
-
N 25 Apr
2024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2024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에서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추진하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공 모 명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 아이디어 공모전 2. 공모기간 - 제출기간: 2024. 4. 22.(월)~5. 24.(금) - 심사기간: 2024. 5. 27.(월)~6. 7.(금) - 결과발표: 2024. 6. 7.(금) ※ 시상(당첨)자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연락 3. 공모대상: 전주대학교 전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4. 공모내용 - 홈페이지의 개선이 필요한 내용, 불편사항, 디자인 개선, 콘텐츠 추가, 새로운 기능 추가 등 ※ 접수된 공모 아이디어는 홈페이지 개편에 활용될 수 있음 5. 제출방법 : 첨부된 '홈페이지 개편 제안서.hwp'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dbwltn0115@jj.ac.kr)로 제출 6. 시상내역 :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추첨(5명) 에어팟 3세대 배달의 민족 5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카페 아메리카노 T 2잔 +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 공모 내용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7. 문의 - 전주대학교 정보통신지원실 (☎063-220-2691) -
16 Feb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관련 안내 1. 학위증 및 상장 배부 가. 배부장소: 공학1관 224호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지원실 나. 배부기간: 2024. 2. 21.(수) ~ 2. 27.(화) /09:00~17:00, 주말제외 다. 배부기간 마감 이후 교무처 학사지원실(스타센터 234호)에서 방문 수령 가능 2. 학위복(모) 대여 서비스 가. 대여장소: 공학1관 224호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행정지원실 나. 대여기간: 2024. 2. 21.(수) ~ 2. 27.(화) /09:00~17:00, 주말제외 3. 졸업증명서 발급 가. 일시: 2024. 2. 21.(수) 09:00 이후 나. 방법: 교내증명발급기 및 인터넷 증명발급 -
14 Feb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1.수강신청 기간: 2024. 2. 28.(수) 14:00∼2. 29.(목) 09:00 2.수강신청 방법 신청방법 전주대학교 inSTAR(학생포털)에서 진행 / 사전에 학번 확인 필수 https://instar.jj.ac.kr/ 신청방법 동영상 홈페이지-입학정보-신(편)인생 대학생활 길잡이-수강신청 안내 (https://youtu.be/TD_VLKkFTe8) 비 고 신입생 일부 기본과목(기초,전공,교필 등)은 수강신청 되어 있음 <인스타-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 3. 문의 가. 전공: 각 학과사무실( https://bit.ly/2T0DIRr)클릭 후 학과 사무실 확인 나. 교양: 220-3097(핵심, 자유교양, 소프트웨어), 2009(외국어, 인성, 의사소통) 다. 채플 및 기독교 교과목: 2423, 2737, 3149 라. 교직: 220-2346(교육학과) 마. 시스템: 220-2134(학사지원실)
-
-
데이터공학
-
13 Mar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일반공결) 신청 안내 ○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학칙시행세칙 제16조) 호 출석인정사유 신청 자격 및 인정기간 신청기한 제출서류 비 고 1호 교육과정운영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는 현장실습, 현장견학 현장견학 또는 현장실습 학과 소속 학생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주관 학과 공문 - 교내축제, 교내체육대회, 수학여행, 졸업여행, MT 등에 참가하는 경우 비대상 - 학과에서 출전하는 공모전(대회)은 비대상 국고사업의 공식행사 사업단에서 주최한 행사 참여한 자 〃 주관 사업단 공문 학교대표로 대회 참가 학교 운동선수 또는 총장 결재를 받은 학교 대표 〃 관련 증빙서류 홍보대사 학교행사 지원 홍보대사 〃 관련 증빙서류 2호 법령에 의한 의무이행을 위하여 소집되거나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예비군 훈련 참여, 군입대 시험 응시 등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예비군 훈련 확인증 또는 군입대 시험 응시 확인증 재판으로 인한 법원 출석은 비대상 3호 본인의 상해나 질병 병원에 입원한 자(입원기간), 동일한 상해나 질병으로 학기중 3회 이상의 정기적인 병원 진료를 받은자 〃 입퇴원확인서, 진단서, 의사소견서 등 관련 증빙서류 진료예시) 대학병원 등의 진료로 진료일정을 환자가 변경할 수 없는 경우에 해당하는 상해나 질병 4호 민법 제779조에 따른 가족이 사망한 경우 (외)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공유일 포함 5일), 형제자매(공휴일 포함 3일) 〃 사망확인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없을 시 무효 6호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가 대회출전 및 훈련하는 경우 체육 및 비체육 특기자 (수업일수의 1/2 이내)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관련 증빙서류 7호 생리로 인하여 출석할 수 없는 경우 (보건공결) 여학생, 매월1회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제출서류 없음 시험기간 제외, 전월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재신청 불가 8호 학생 본인 및 자녀가 결혼하는 경우 본인 5일, 자녀 3일 결석시작일 전 1주일 내 청첩장 및 가족관계증명서 9호 그 밖에 총장이 불가피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하여 허가한 경우 - - - 10호 학생 본인 및 배우자가 출산하는 경우 본인 21일, 배우자 7일 결석종료일 다음 날부터 7일 이내 출생증명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유 신설> 11호 법정전염병의 의심 또는 확진으로 격리 조치가 필요한 경우 법정전염병(코로나19 등)의 확진자, 자가격리자 〃 의료기관 발급 진단서 등 증명서류 ○ 신청 시 유의 사항 - 출석인정 기간: 모든 사유를 합하여 출석인정 기간은 수업일수의 1/3 이내만 가능함 (예) 주 1회 수업(15회수업)의 경우 보건공결 2회 사용 후 현장실습으로 4회 공결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 수업일수 1/3이내(총5회)까지만 가능 - 코로나19 관련 공결 신청: 사유종료일(자가격리일) 다음날부터 입력 가능함(사전 입력 불가) ※ 확진자 및 자가격리(통보)자외에는 공결 불가 - 수동감시 및 동거인(밀접접촉자) 확진 후 본인 음성판정자 등은 공결 대상 아님 - 기말고사 시작일 이후 신청은 불가함 - 원격강좌, 야간수업, 온라인(동영상) 강의는 출석인정 대상 과목이 아니므로 학생이 수강하여야 함(공결처리 되지 않음) - 출석인정 신청자는 신청서 제출 즉시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 출석인정은 수업의 출석에 관한 사항을 인정하는 것이며, 성적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평가기준을 적용받는 것이므로 성적평가에 관한 사항은 담당교수의 기준에 따라야 함. ○ 신청 방법 1. 인스타(https://instar.jj.ac.kr/)에 로그인 2. 학사관리→수강관리→출석인정신청→출석인정(일반) 3. 「신규」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구분에서 해당 사유 선택 - 신청구분을 선택하면 우측에 상세 구분이 나타나므로 선택 4. 결석일시: 해당사유로 처리해야 하는 시작일시부터 종료일시까지 입력 -하나의 사유로 여러 번 신청하지 마세요. (3일의 경우: 시작일시: 2023-03-06 09:00 종료일시: 2023-03-09 20:00까지 한 건으로 입력) 5. 신청 상세사유:해당 사유를 상세하게 입력 [신청 화면 참고] 6. 신청절차 입력자료 확인 후 "저장"버튼 클릭 → "출석인정요청서"의 "출력"버튼 클릭하여 출력 → "출석인정요청서"의 서명을 득한 후 → 소속학과 사무실에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질병, 전염병 및 가족 사망 사유인 경우 수업담당교수 서명 필) -
06 Mar
-
06 Mar
2024학년도 1학기 진로 해시태그 프로그램 홍보 [2024-1학기 진로 해시태그 프로그램 모집 안내] 흥미있는 진로 분야를 미리 체험 해볼 수 있도록 팀별로 활동장학금을 지급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모집기간: 3/4(월)~3/15(금) ☑선발인원: 35~40팀(3~4명으로 구성) ☑지원방법: onSTAR접속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해시태그 신청 1)팀장이 팀 개설 및 정보 입력 2)팀원이 해당 팀 신청 ⭐팀별 최대 80만원 활동장학금 지급 → 40만원 선 지급 후 활동장학금을 실제 사용내역에 따라 추가 지급 ⭐최종발표회를 통해 우수팀으로 선정 시 추가 장학금 지급 다양한 진로탐색을 희망하는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희사항: 063-220-2962
-
-
스마트미디어
-
09 Apr
-
05 Apr
2024학년도 전북메타버스지원센터 「전문인력 양성 교육 안내 및 교육생 모집」 안내 2024학년도 전북메타버스지원센터 「전문인력 양성 교육 안내 및 교육생 모집」 안내 이번 한 해 동안 진흥원 내 메타버스지원센터에서는 4월에서 11월까지 매월 전문인력 양성교육이 예정되어 있으며, 수준높은 강의진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기획하여 진행합니다. 교육프로그램은 아래 표에 표시된 내용입니다. ■ 홍보내용 구분 교육명 모집기간 교육기간 교육장소 1 360VR 찰영을 활용한 5분 영화영상 제작 3.25(월)~4.18(목) 4.22(월)~4.26(금) (일8시간, 09:00~18:00) 전북메타버스지원센터 (백제대로 816, 8층) 2 VR·AR·AI 현직 전문가에게 배우는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PM 양성 교육 4.1(월)~5.3.(금) 5.7(화)~8.22(목) (총16주 과정, 매주 화/수/목) (일4시간, 18:00~22:00) 전북메타버스지원센터 (백제대로 816, 8층) ■ 교육신청 - 'J-디지털교육관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https://jedu.jica.or.kr/) → 교육신청 → VR·AR과정 담당자: 디지털융합사업단 콘텐츠산업팀 김주은연구원/ 063-281-4177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위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하여 물어보시면 됩니다.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
08 Mar
2024 KF 글로벌챌린저 아카데미 참가신청 안내 ▶ 2024 KF 글로벌챌린저 아카데미 참가신청 안내 ◀ 1. 사업명:2024 KF 글로벌챌린저 아카데미 2. 사업목적: 학업 열의 및 국제 활동 잠재력이 뛰어나지만 장기간 해외 거주 또는 유학 경험이 없는 우리 청년을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 역량을 함양 하고 세계시민(globalcitizen)으로 도양 하는 기회 제공. 3. 자격 조건(아래 요건 모두 충족해야 함): (1).모집 종료일 (2024.3.22.)기준 만 35세 미만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로서, 4년제 이상 국내 대학에서 1년 이상 재학 중인 학생 (2) 토플 ibt 55점 이상 또는 550점 이상인 자 (3) 학부 학점이 3.0/4.5 점 이상 인자(100점 기준 환산 시 82.9점 이상 인자) (4) 초등학교 입학 이후 총합 6개월 이상의 해외 체류/진학/연수 경험이 없는 자 (5) 학업 열의 및 인성이 우수하고, 프로그램 참여 열의가 있는 자 (6)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7) 단체 생활에 적합한 자 4. 자격 요건 우대 사항: 공고문 참고 (1) 비 수도권 지역 인재 (서류 전형 가산점 3점) (2) 비 수도권 지역 인재 외 사회적 배려 대상자(서류 전형 가산점 5점) 5. 선발 규모:40명 6. 선발 절차 및 일정 지원서 접수 3.19.(화) 18:00까지 7. 제출서류 ● 2024 KF 글로벌챌린저 아카데미 지원서 ● 사회적 배려 대상자 관련 제출 서류( 제출 상세 서류: 사회벅 배려 대상자 기준 및 제출 서류 참고) ● 2024 KF 글로벌챌린저 아카데미 추선서( 추천인 작성) 2024 KF 글로벌 챌린저 아카데미 대학 추천 명부(단과 대학 별) 지원서 제출 방법: 각 단과대학별 지원자 취합 휴 국제 교류 지원실(202호A)fh 송부 문의: 국제 교류 지원실: 063-220-3199 2024 KF 글로벌 챌린저 아카데미 운영팀:02-6235-2888 상세 일정 및 평가 기준 공고문 참고
-
-
인공지능
-
27 Feb
-
06 Feb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안내>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4. 2. 14.(수) 11시 ~ 2024. 2. 16(금) 15시 📌 수강신청 하는 방법 전주대 인스타 -> 수강신청 ⚠인공지능학과 핵심교양 영역변경 : 과학과생명 => 과학과생명 제외한 2개 영역에서 각 1과목씩 이수할 것. ⚠4학년 [음성인식] 교과목 추후개설 => 4학년 학생들은 전공9학점 신청하고 나머지 학점은 필요한 학점들로 채울 것. ⚠말레이시아 예정인 2학년학생들은 반드시 집중이수 가능한 교과목 신청되어야함. 🗣기초, 전필은 학년과 학기에 맞춰 채우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졸업을 위한 사정은 고려하기 어려우니 모르거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인공지능학과 행정실) 063-220-2040 추천시간표 함께 공지합니다. -
23 Jan
-
-
컴퓨터공학
-
N 24 Apr
보안 관련 활동 학생 모집 보안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전북경찰청 안보사이버수사대 사람들과 면담을 했습니다. 경찰청에서는 보안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과의 연계를 원하고 있습니다. 경찰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술(정보)을 학생들에게 공유하고, 또 이런 과정에서 간접적으로 얻어지는 정보들을 안보수사에 활용하는 서로에게 유익한 관계를 맺어가길 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학과에는 보안동아리가 없지만 개별적으로 보안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꽤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기회에 보안에 진심으로 관심있는(진로를 보안쪽으로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을 모아보려 합니다. 보안 관련 활동을 원하는 학생은 학과장이나 조교선생님에게 알려주기 바랍니다. -
19 Feb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학부, 대학원) 등록안내 구 분 등록 등 록 기 간 (수납가능시간) 고지서 출력 비 고 일시 납부자 재(복)학생 (학부, 각대학원) 최초 2024. 2. 23.(금)∼2. 29.(목) (09:00∼16:00) 2. 19.(월) 예정 학기개시 10일전 등록금수납 추가 2024. 3. 12.(화)∼3. 14.(목) (09:00∼16:00) 최초 고지서로 납부 가능 학자금대출 신청마감 4월 25일(목)/ 대출실행: 등록기간 내 실행 최종 2024. 3. 26.(화)∼3. 28.(목) (09:00∼16:00) 분납 신청자 재(복)학생 (학부, 각대학원) 신청기간 2024. 2. 19.(월)∼2. 20.(화) (09:00∼16:00) 온라인신청☞홈페이지☞인스타 등록관리☞분납신청/고지서출력 1차 납부 2024. 2. 23.(금)∼2. 29.(목) (09:00∼16:00) 각 차수 납부일 분납 1차분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됨 2차 납부 2024. 3. 12.(화)∼3. 14.(목) (09:00∼16:00) 1차 납부 후 다음 차수 등록금 미납 시 분할납부 자동 취소됨 3차 납부 2024. 4. 16.(화)∼4. 18.(목) (09:00∼16:00) 4차 납부 2024. 5. 14.(화)∼5. 17.(금) (09:00∼16:00) 학기 초과생 (학부 9학기 이상 등록 대상자) 신청기간 수강신청 정정기간(2.29.~3.9.)까지 수강신청 완료하면 고지서 자동생성 (별도 신청절차 없음) 3. 12.(화) 예정 수강신청 학점 당 등록금액: 1 – 3학점 (수업료의 1/6) 4 – 6학점 (수업료의 1/3) 7 – 9학점 (수업료의 1/2) 10학점이상(수업료전액) 최초 2024. 3. 12.(화)∼3. 14.(목) (09:00∼16:00) 최종 2024. 3. 26.(화)∼3. 28.(목) (09:00∼16:00) ※학기 초과생(9학기이상 등록대상)은 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 등록금 고지서가 자동 생성됨 ※분할납부를 원하는 학생은 분할납부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완료 해야함 ※복학생은 복학 수속을 마친 후 학교홈페이지 인스타 (inSTAR)/등록관리에서 등록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기간에 납부 ☞등록고지서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므로, 아래와 같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1. PC - 등록금 고지서: 학교 홈페이지☞ 인스타(inSTAR)☞ 장학/등록☞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 납부확인서: 학교 홈페이지☞ 인스타(inSTAR)☞ 장학/등록☞ 등록관리☞ 등록금 납부내역☞ 납부확인서(출력) 2. 모바일 -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 확인: 전주대학교 App☞ 장학/등록☞ 등록금고지서 또는 등록금 납부내역 ※ 등록금 납부확인은 해당은행 홈페이지 공과금(등록금☞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등록금 납부 다음날(익일)에 출력이 가능합니다. ■ 등록제도 1. 일시납부: 은행창구, 인터넷뱅킹(공과금(세금과공과)☞ 대학등록금☞ 조회/납부) 폰뱅킹을 이용한 가상계좌 이체 2. 카드납부 - 우리카드: 우리은행창구,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3개월 무이자 할부) - 전북은행카드 : 전북은행 창구에서 납부(2개월 무이자 할부) 3. 분할납부 신청: 학교홈페이지 인스타(inSTAR)☞ 장학/등록☞ 등록관리☞ 분할납부신청/등록 4. 학자금대출 신청: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대출신청☞ 승인 후☞ 대출금 지급 실행 ■ 등록방법 1. 수납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전북은행, 농협,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분납신청자: 우리은행 납부) 2. 은행창구 납부: 등록고지서를 지참하여 우리, 국민, 전북, 농협, 하나은행 창구에서 등록금 납부 3. 가상계좌 납부: 인터넷뱅킹, ATM기, 텔레뱅킹을 이용하여 무통장 입금(해당은행 뱅킹신청자에 한함) 4. 인터넷뱅킹 납부: 납부은행 인터넷뱅킹☞ 공과금(세금과공과)☞ 대학등록금☞ 조회/납부 ▷ 우리은행 : ☎(063) 227-0257 (www.wooribank.com) ▷ 국민은행 : ☎(063) 236-6316 (www.kbstar.com) ▷ 전북은행 : ☎(063) 250-7715 (www.jbbank.co.kr) ▷ 농협은행 : ☎(063) 279-4850 (www.nonghyup.com) ▷ 하나은행 : ☎(063) 225-1111 (www.kebhana.com) → 중국에서 송금시 알리페이 가능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 입니다. 등록금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에게 각각 부여 되었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 계좌이체 시 학생 본인이 아닌 다른 분이 입금해도(즉, 입금자가 달라도) 학생 명의로 자동 등록처리 됩니다. - 등록금 또는 (등록금 + 기타경비)을 합산하여 입금 시 정확한 등록금액이 아닐 경우, 송금에러 발생함. - 수납은행 이외의 타 은행 이용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본인 부담 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은 정해진 기간 내에만 납부 하셔야 하며, 정해진 기간 이외의 경우 입금이 불가능 합니다. 5. 카드 납부 - 우리카드: 우리은행 창구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가능(3개월 무이자 할부) - 전북은행카드: 전북은행 창구에서만 카드납부 가능(2개월 무이자 할부) 6. 분할 납부: 아래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참조 P3~4 7. 학자금 대출에 의한 등록 방법(등록기간 내에만 학자금대출이 실행 가능) ▷ 대출신청 및 실행방법: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신청(서류 및 공인인증서 준비) ☞ 승인완료 후 ☞ 한국장학재단 ☞ 학자금 대출신청현황 ☞ 대출금 지급실행 ☞ 등록 완료 ▷ 학자금 대출 문의: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또는 학생지원실 문의 : 220-2167) 8. 각종 장학금 수혜로 (또는 논문신청등) 고지서에 납부금액이 “0원”일 경우에도 반드시 등록 처리를 해야합니다. [인스타(inSTAR) 학교등록, 수납은행의 납부확인(수납 인),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기타경비 납부 중 택 1] ■ 등록관련 문의 1. 등록문의: 재무지원실 ☏063)220-2152~4, 3110 2. 학생지원실 ☏ 063)220-2164(국가장학금) / ☏ 063)220-2167(교내장학금) /☏ 063)220-2982(국가보훈장학금) ☏ 063)220-2819,2163(학생회비, 통학버스) 3. 한국장학재단: ☏1599-2000(국가장학금, 정부장학금, 학자금 대출) 4.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 기타민원: 학생서비스 센터 ☏063)220-2135~6 5. 총동문회: ☏063)220-220-2477(동창회비) 6. 기숙사 문의: ☏063)239-5500~2 -
19 Feb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관련 안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을 많은 구성원이 참여하여 축하를 하여야 하나, 아래와 같이 제한된 인원으로 축소하여 학위수여식이 진행되오니 학부모 및 학생 여러분의 많은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위수여식 행사 가. 일시: 2024.2.21.(수) 10:00 나. 장소: JJ아트홀(예술관 1층) 다. 행사 참여대상: 2023학년도 전기 졸업생(학과별 학위수여자 대표 및 수상자) 라. 협조사항 1) 행사장 출입은 각 단과대학별 선정된 참석자를 우선으로 함 2) 학위증은 학위수여일인 24. 2. 21.(수) 이전에 수령 불가능함 2. 학위증 및 상장 배부 가. 배부장소: 학과 사무실(방문수령) 나. 배부기간: 2024. 2. 21.(수) ~ 2. 27.(화), 주말제외 다. 배부기간 마감 이후 교무처 학사지원실(스타센터 234호)에서 방문 수령 가능 3. 학위복(모) 대여 서비스 가. 대여장소: 학과 사무실 나. 대여기간: 2024. 2. 21.(수) ~ 2. 27.(화), 주말제외 4. 졸업증명서 발급 가. 일시: 2024. 2. 21.(수) 09:00 이후 나. 방법: 교내증명발급기 및 인터넷 증명발급 2024년 2월 전주대학교 총장
-
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