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서비스 안내

PC 이용에 관한 도움을 드리는 PC Helper 서비스 안내입니다.

PC Helper 서비스란?

교내 구성원(재학생)의 개인 PC 이용 중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하여 정보통신지원실에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

전주대학교 재학생(교내 재학생, 기숙사생 등 개인 소유 PC)

서비스 신청 절차

  1. 서비스 신청 클릭
  2. 신청 가능 일자/시간 확인
  3. 신청 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
  4. 해당 일시에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

안내사항

  • 재학생 본인 소유의 PC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최대 1대).
  • 본 서비스는 개인이 직접 정보통신지원실로 방문하셔서 지원받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범위는 개인의 PC 이용 중 문의사항 또는 설정 방법 지원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지원입니다.
    ※ 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일반적인 프로그램 이용 등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에 한함
    ※ 조립 PC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 단, 윈도우 OS 라이선스 보유 시에는 가능
  • 불법 프로그램 또는 교내 라이선스 프로그램 설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일자와 시간에 기 입력된 신청 내역이 있을 경우 조정될 수 있습니다(조정될 경우 사전 연락 예정).
  • 방문하실 곳: 스타센터 403호 정보통신지원실 정보통신지원실 위치

문의

  • 정보통신지원실 ☎(063)220-2345
사용자 만족도 평가현재 페이지의 콘텐츠와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담당부서 : 정보통신지원실 | 연락처 : 2127,2345 | 이메일 : lily5512@jj.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