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모집안내

모집안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종료]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일반전형 모집 안내
작성일: 2023-12-29 조회수: 769 작성자: 관리자
첨부 : 2024-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일반전형 모집요강.pdf 파일의 QR Code 2024-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일반전형 모집요강.pdf  2024-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일반전형 모집요강.pdf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일반전형 모집 안내]


1. 전형일정


구분

일반전형

접수기간

2024. 1. 2.(화) 09:00~1. 10.(목) 17:00

서류제출 마감일

2024. 1. 11.(목) 17:00

면접전형일

2024. 1. 16.(화)

면접전형 장소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자세한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공지)

합격자 발표

2024. 1. 19.(금) 15:00 이후 개별 문자 안내



2.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구분

내용

비고

원서접수

인터넷 접수

유웨이 어플라이 WWW.UWAYAPPLY.COM

(2024. 1. 2.(화) 09:00~1. 10.(목) 17:00)

접수기간 중 

24시간 접수 가능

서류 제출

방문: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 


※ 행정실 운영 시간

평일 09:00~17:00

서류마감은 

1. 11.(목) 17:00까지 이며, 마감시간 이전 도착서류에 한함

택배, 우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55069)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실

※ 우편접수 시 도착일 기준으로 접수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원서접수 절차


순서

구분

내용

1

사전 준비

모집요강과 원서접수 유의사항 숙지

2

인터넷 접속

유웨이 어플라이(WWW.UWAYAPPLY.COM) 접속

3

로그인

비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후 로그인

4

대학원 선택

원서접수 대학원 중 “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선택

5

원서작성 및 확인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력 및 확인

6

전형료 결제

전형료 결제 후에는 접수된 원서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음

7

출력

접수증(수험표), 발송용 봉투라벨 등 출력

8

서류제출

발송용 라벨을 봉투에 부착하고 제출서류를 동봉하여 기한 내에 제출

[우편제출자는 제출서류 도착확인을 위해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원서접수 장애 발생 시 문의처: 유웨이 어플라이, ☎1588-8988



4. 전형료 55,000원

※ 유웨이 어플라이 접수 시 결제



5.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만 인정됨, 원본 제출 必


제출서류


신입생


편입생


비고

입학원서


유웨이 작성


유웨이 작성


1부씩

제출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성적증명서

(백분율 성적, 

총 평점 평균 필수)


대학성적


대학성적


학력증명서


학·석사 졸업(예정)증명서


학사·석사 졸업(예정)증명서,

과정별 수료 또는 제적증명서


재직/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해당자에 한함


교원자격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해당자에 한함


편입학점인정서


해당사항 없음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입학안내-모집안내 첨부파일 확인

*음영 부분 작성 금지

*수정테이프 사용 금지(수정이 필요할 시 두 줄 긋고 서명)


전공과목 학점인정서


해당사항 없음


※ 중등학교 정교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지원자만 해당

학부 성적증명서를 가지고 전공주임교수님과 상담 후 작성하여 제출(연락처는 문의 시 안내)

* 30학점 이상 인정받아야 입학 가능

* 전공 과목만 인정 가능(전필, 전선 등 가능 / 교양, 일반선택 등 불가)

* 음영 부분 작성 금지

* 수정테이프 사용 불가(수정이 필요할 시 두 줄 긋고 서명)



※ 졸업예정자는 원서 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2024. 2. 29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해외대학에서 학위취득한 자는 아포스티유 또는 영사학력인증 서류 제출




6. 유의사항

  - 전공별 지원자가 3명 미만인 경우 모집 전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원서 접수는 Chrome(크롬),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등은 이용 불가함) 

  - 접수시간 내에 반드시 전형료 결제를 완료하여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전형료 결제 후 원서접수가 완료되면 원서 내용의 변경 및 접수 취소, 전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7. 문의사항: 063-220-2647(교육대학원 행정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2024학년도 1학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요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