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안내]
1. 전형일정
구분 | 특별전형 | 접수기간 | 2023. 11. 20.(월) 09:00~11. 30.(목) 17:00 | 서류제출 마감일 | 2023. 12. 1.(금) 18:00 | 면접전형일 | 2023. 12. 9.(토) | 면접전형 장소 |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자세한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 2023. 12. 15.(금) 15:00 이후 개별 안내 |
2.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구분 | 내용 | 비고 | 원서접수 | 인터넷 접수 유웨이 어플라이 WWW.UWAYAPPLY.COM (2023. 11. 20.(월) 09:00~11. 30.(목) 17:00) | 접수기간 중 24시간 접수 가능 | 서류 제출 | 방문: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지원실
※ 행정실 운영 시간 월, 화 13:00~21:00 / 수, 목, 금 09:00~18:00 | 서류마감은 12. 1.(금) 18:00까지 이며, 마감시간 이전 도착서류에 한함 | 택배, 우편: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55069)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502호 대학원통합행정실 | ※ 우편접수 시 도착일 기준으로 접수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며 반드시 수신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3. 원서접수 절차
순서 | 구분 | 내용 | 1 | 사전 준비 | 모집요강과 원서접수 유의사항 숙지 | 2 | 인터넷 접속 | 유웨이 어플라이(WWW.UWAYAPPLY.COM) 접속 | 3 | 로그인 | 비회원일 경우 회원 가입 후 로그인 | 4 | 대학원 선택 | 원서접수 대학원 중 “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선택 | 5 | 원서작성 및 확인 |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력 및 확인 | 6 | 전형료 결제 | 전형료 결제 후에는 접수된 원서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음 | 7 | 출력 | 접수증(수험표), 발송용 봉투라벨 등 출력 | 8 | 서류제출 | 발송용 라벨을 봉투에 부착하고 제출서류를 동봉하여 기한 내에 제출 [우편제출자는 제출서류 도착확인을 위해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인터넷 원서접수 장애 발생 시 문의처: 유웨이 어플라이, ☎1588-8988
4. 전형료 일반 55,000원 / 예능계열 75,000원(실기 전형료 포함) ※ 유웨이 어플라이 접수 시 결제
5.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만 인정됨, 원본 제출 必
제출서류 | 특별전형 | 편입전형 | 비고 | 입학원서 | 유웨이 작성 | 각 1부씩 제출 |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성적증명서 | 학사 편입 등 전적대학교가 2개교 이상인 경우 모든 대학의 성적증명서 제출(백분율 성적, 총 평점 평균 필수) | 졸업증명서 | 학사 편입 등 전적대학교가 2개교 이상인 경우 모든 대학의 졸업증명서 제출 | 수료/제적증명서 | 해당사항 없음 | 교육대학원 수료 또는 제적증명서 | 교원자격증 사본 | 교원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2급 자격증으로 제출(1급 X) * 한국어교원자격증 소지자도 해당 | 재직/경력증명서 | ※ 상담교육 및 특수교육 전공 지원자의 경우 반드시 해당 학교급 및 표시과목이 기재된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함.(수기로 작성할 경우 담당자의 도장이 함께 찍혀 있어야 함) | 전공과목 학점인정서 | ※ 중등학교 정교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 지원자만 해당 학부과정에서 이수한 과목 중 지원 전공의 전공학점으로 인정받기를 희망하는 과목을 기재하여야 함 * 30학점 이상 인정받아야 입학 가능 * 전공 과목만 인정 가능 (전필, 전선 등 가능 / 교양, 일반선택 등 불가) * 음영 부분 작성 금지 * 수정테이프 사용 불가(수정이 필요할 시 두 줄 긋고 서명) |
※ 졸업예정자는 원서 접수 시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2024. 2. 29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해외대학에서 학위취득한 자는 아포스티유 또는 영사학력인증 서류 제출
6. 유의사항 - 전공별 지원자가 3명 미만인 경우 모집 전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원서 접수는 Chrome(크롬),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Firefox 등은 이용 불가함) - 접수시간 내에 반드시 전형료 결제를 완료하여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전형료 결제 후 원서접수가 완료되면 원서 내용의 변경 및 접수 취소, 전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7. 문의사항: 063-220-2647(교육대학원 행정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2024학년도 전기 교육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요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