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SNS

전주대 소식

이호인총장, 미화·경비원 격려
이호인총장, 미화·경비원 격려 우리 대학이 16일 11시30분 학교에서 근무하는 미화·경비원 130여명을 초청해 정성껏 마련한 삼계탕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호인 총장과 한남희 총무처장 등 대학의 리더십들이 앞치마를 두르고 나와 눈길을 모았다. 이 총장은 직접 삼계탕 나르고 식..
이호인총장, 미화·경비원 격려
전주시티병원과 ‘외국인 유학생 진료 협약’체결
전주시티병원과 ‘외국인 유학생 진료 협약’체결 우리 대학이 지난 14일 유학생 안전사고와 질병 치료 등의 위급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전주시티병원과 진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질병 치료와 건강 증진을 위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편의가 제공..
전주시티병원과 ‘외국인 유학생 진료 협약’체결
LINC+사업단장 주송 교수 임명
LINC+사업단장 주송 교수 임명 지난 7일 LINC+사업(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사업단장으로 산업디자인학과 주송 교수가 임명됐다. LINC+사업은 그동안 구축된 산학협력의 기반을 지역사회에 확산하고 고도화하는 사업으로 교육부가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는 국책사업 중에 하..
LINC+사업단장 주송 교수 임명
나홀로 유라시아 21개국 일주, 16일간 남해안 횡단 했어요
나홀로 유라시아 21개국 일주,16일간 남해안 횡단 했어요 “땡볕 속 걷기는 자신과의 싸움이지요. 땀은 빗방울처럼 흘러 눈을 뜨기 힘들고, 아스팔트 위에선 지열 때문에 숨이 막혀요. 하지만 제 사전에 ‘포기’라는 말은 없어요.” 최근 16일간 남해안을 따라 걷는 국토대장정을 다녀온 대학생 안성준(25..
나홀로 유라시아 21개국 일주, 16일간 남해안 횡단 했어요
more
  • LINC+ 사회맞춤형 교육과정모듈 선정! 탄소융합/농생명ICT융합 2개 과정
  • LINC+ 육성사업 선정! 총 사업비 5년간 215억원
  • 호남권 유일 7년 연속 창업선도대학 선정!
Basic Pop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