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3-11-03
- 조회수 : 153
- 작성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 접수기간 : 2023-11-02 ~ 2023-11-16
(재)순창발효관광재단 직원 채용공고 | |
I | 모집부문 및 인원 |
모집분야 | 직위 | 인원(명) | 직무내용 | 비 고 |
마케팅 | 팀장 | 1 | • 마케팅팀 운영 총괄 • 교육·체험·테마파크축제 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 관광객 유치 및 기관홍보, 관광네트워크 구축 • 순창군 관광 프로그램 기획 및 콘텐츠 발굴 등 | 관광본부 마케팅팀 |
안전 시설 | 대리 | 1 | • 안전관리·시설운영 계획수립 및 추진 • 시설관리(소방, 전기, 통신, 기계 등) 및 유지보수 • 청사방호, 환경, 조경, 장비, 주차관리 등 ※ (필수) 건축설비, 건설기계설비,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必 | 경영본부 안전시설팀 (※주말근무 필수) |
마케팅 | 주임 | 1 | • 재단 홍보마케팅 채널(홈페이지, SNS등) 활성화 및 관리 • 교육·체험·테마파크축제 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 리플렛 및 소식지 출판 및 발간 등 | 관광본부 마케팅팀 (※주말근무 상시) |
전시 운영 | 주임 | 2 | • 테마파크 전시관 프로그램운영·관람객 안전사고 관리 • 관람객 대상 도슨트 해설서비스 제공, 인포데스크 운영 • 테마파크 교육 체험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등 ※ (우대) 수상안전요원 자격증소지자, 일반유원시설업 안전관리자 자격요건 충족자 | 경영본부 전시운영팀 (※주말근무 필수) |
※ 채용분야 지원자수 2배수 미만일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Ⅱ | 근무조건 |
❍ 근무내용
직위 | 채용형태 | 내 용 |
전(全) 직위 | 정규직 (6개월 수습후 정규 임용) | • 주 5일, 40시간 근무(안전시설, 전시운영 직무의 경우 주말근무 필수) • 일 8시간 근무(09:00~18:00) ※ 업무상 필요한 경우 주말·야간근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대체 휴무 부여 혹은 시간 외 수당 지급 |
❍ 보수수준
직위 | 보수수준(기본급) | 비고 |
팀장 | 약33~42백만원 | • 구체적 금액은 (재)순창발효관광재단 보수규정에 따라 경력등을 고려 후 산정하여 채용 시 결정 • *제 수당은 예산편성 범위 내 별도지급 * 정액급식비, 시간외수당, 명절휴가비, 복지포인트 등 |
대리 | 약26~34백만원 | |
주임 | 약24~31백만원 |
Ⅲ | 응시자격 |
직위 | 비 고 |
팀장 | - 정부 및 지자체 출자⋅출연⋅투자기관의 문화⋅예술⋅관광 분야경력 5년 이상인 사람 - 박사학위 취득한 사람 직무분야경력 2년 이상인 사람 - 석사학위 취득 후 직무분야경력 5년 이상인 사람 - 학사학위 취득 후 직무분야경력 7년 이상인 사람 - 관련분야 경력 9년 이상인 사람 - 상기 각 요건과 동등한 자격으로 인정되는 자 - 공무원 7급 상당 이상으로 인정되는 직책 수행 경력자 |
대리 | - 정부 및 지자체 출자⋅출연⋅투자기관의 문화⋅예술⋅관광 분야경력 3년 이상인 사람 - 석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의 사람 - 학사학위 취득 후 직무분야경력 2년 이상인 사람 -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사람 - 기타 상기 각 요건과 동등한 자격으로 인정되는 자 - 공무원 9급 상당 이상으로 인정되는 직책 수행 경력자 ※ (필수)안전시설(대리) 직무의 경우 건축설비, 건설기계설비,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
주임 | - 제한없음 ※ 전시운영(주임) 직무의 경우 수상안전요원 자격증 소지자, 일반유원시설업 안전관리자 자격요건 충족자 우대 ※ 마케팅(주임) 직무의 경우 문화예술 관광분야 홍보 마케팅 경력자 우대 |
Ⅳ | 심사기준 및 전형일정 |
❍ 심사기준
구 분 | 평가기준 | ||||||||||||||||||||||||||||||
1차 전형 | 서류 심사 | • 심사대상 : 적격서류 제출자 • 심사내용 : 채용분야별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의 적합도 등 | |||||||||||||||||||||||||||||
2차 전형 | 면접 전형 | PT 발표 | • 심사대상 : 1차전형 합격자(팀장급 限) • 심사내용 : 주제에 대한 적합도 판단 등 ※ 직무수행계획 PT 발표 예정(발표시간 10분) | ||||||||||||||||||||||||||||
종합 면접 시험 | • 심사대상 : 1차전형 합격자(전 직위) • 심사내용 : 직무수행능력 및 적격성 등
※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 평정요소를 종합평가하여 불합격 기준(60점 미만)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중 평정합계 성적의 고득점자를 합격자로 결정 | ||||||||||||||||||||||||||||||
3차 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 • 심사대상 : 2차전형 합격자 • 심사내용 : 신체검사 등 최종제출 서류에 이상이 없는자 ※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 전형일정
구 분 | 일 정 | 비고 |
채용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3. 11. 2.(목) ~ 11. 16.(목) | 14일간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11. 20.(월), 예정 | |
면접전형 | 2023. 11. 22.(수) ~ 11. 24.(금) 중 진행 | |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11. 27.(월), 예정 | 개별통보 |
임용서류 제출 및 신원조회 | 2023. 11. 28.(월) ~ 12. 1.(금) |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12. 4.(월), 예정 |
※ 전형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임용일은 추후 공지
Ⅴ | 응시원서 접수 |
❍ 접수기간 : 2023. 11. 2.(목) ~ 11. 16.(목) 18:00까지
❍ 접 수 처 : (재)순창발효관광재단 경영기획팀
❍ 접수방법 :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 중 택1
- 우편/방문 접수처 : (56048)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장류로 55
- 이메일 접수처 : sychu@sftp.or.kr
※ 방문 접수 시 평일(공휴일,휴일제외) 09:00~18:00(12:00~13:00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 우편/이메일 접수 시 도착여부 확인필수, 접수 누락에 따른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Ⅵ | 제출서류 |
❍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 작성 내용
구 분 | 제 출 서 류 |
서류전형 | • 입사지원서(별지 제1호) 및 자기소개서(별지 제2호) • 직무수행계획서(별지 제3호)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별지 제4호), 자격검증을 위한 동의서(별지 제5호)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 입사지원서에 작성한 자격요건(경력, 자격 등)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경력사항 증명자료 : 경력(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자격사항 증명자료 : 자격증 사본 등 - 교육사항 증명자료 : 수료증, 성적증명서(학교교육일 경우) 등 |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 주민등록 초본 및 등본(병역사항 포함) 1부 • 가족관계증명서 1부 • 채용신체검사서(공무원용) 1부 • 서약서(별지 제7호 서식) |
❍ 관련분야 경력증명서 발급 시 유의사항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
- 근무기간(상근여부 또는 주 근무시간 포함), 유급여부, 직위(직급), 담당업무 등을 명시하고 발행기관 직인 날인, 발급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기재
- 비상근의 경우 경력증명서 상 근무시간 기재 혹은 주 근로시간이 명시된 계약서 첨부(계약자와 증명서 발급기관이 일치하는 경우에 인정)
- 증빙서류가 없거나 서류작성 미비로 판정이 불분명한 경력 및 실적 불인정
- 민간기업 근무경력은 근무처 유형 증명자료 첨부(사업자등록증 등)
Ⅶ | 기타사항 |
❍ 제출된 응시서류의 기재사항 누락이나 착오, 연락 불통,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관련 규정에 의거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 응시원서 작성 시 출생지, 출신학교, 가족관계, 학력 등 편견을 야기할 수 있는 단어 사용을 금지하며, 사용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증빙서류는 자격 유무 및 응시원서 허위기재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활용되며, 면접전형 시 면접위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직장가입자로 표기된 내역만 제출하고, 경력증명서와 동일한 경력기간만 인정
❍ 동일기간 중복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실무경력 확인은 경력증명서의 해당 실무내용 기재 부분만 인정
❍ 응시자는「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제출 서류의 반환요청이 가능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sftp.co.kr) 및 경영기획팀
(063-652-6501)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