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8-06-19
- 조회수 : 491
- 작성자 : 취업지원실
- 접수기간 : ~
회사명 |
주식회사 그린트리 |
근무지 |
전주 혁신도시 중심상업지역 |
선발인원 |
1명 |
고용형태 |
정규직 ( 수습 3개월 ) |
업무내용 |
프론데스크 - 호텔 체크인, 체크아웃 - 전화 상담예약 - OTA 예약관리 |
근무환경 |
근무: 주 4.5일 (스케쥴 근무) 휴무: 주 2.5일 (스케쥴 근무) |
급여조건 |
신입 연봉: 2040만원 경력 연봉: 2160만원~ |
자격요건 |
학력: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경력: 신입•경력 [우대사항] - 해당학과 졸업자 - 관련 업종 경험자 - 용모 단정하고 적극적인자 |
제출서류 |
- 이력서및 자기소개서 - 어학 관련 증명서(해당자에 한해 이력서 기재) -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해 이력서 기재) |
제출방법 |
- 제출기한: 2018년 6월 30일 - 제출방법: every0803@hanmail.net 으로 이메일 접수 - 문의사항: 063-226-3211 인사담당자 박상훈 관리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