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취업교육프로그램

공지사항(취업프로그램) 게시글의 상세 화면
진로 해시태그(#)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안내자료(제출서류 첨부)
작성일: 2018-11-28 조회수: 427 작성자: 취업지원실
첨부 : 팀별 멘토 배정 현황.hwp 파일의 QR Code 팀별 멘토 배정 현황.hwp  팀별 멘토 배정 현황.hwp ,   제출서류양식.hwp 파일의 QR Code 제출서류양식.hwp  제출서류양식.hwp

 

대학혁신지원사업 시범(PILOT) 운영 사업

 

진로 해시태그(#) 선발팀 오리엔테이션

 

1. 선발 현황

34팀 선발(최초 계획 대비 14팀 추가 선발)

 

2. 사업내용

사업 종류: 대학혁신지원사업 시범(PILOT) 운영 사업 / 4. 학생주도 진로 설계 /

진로개발활동 사전 지원(진로 해시태그) 프로그램

- 2018년 시범 운영사업 성과에 따라 사업 유지 여부 결정

- 더 많은 학생들이 계속 신청할 수 있도록 선발팀들의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활동 필요

 

3. 지원금 지급

팀당 지원금: 750,000(금칠십오만원)

지급 방법: 팀원별 계좌로 장학금 지급(정산 편의성 제고 / 정확한 계좌번호 필수)

- 지급액(1): 팀원 수 1/n

- 시작 시 80%(60만원), 완료 후 20%(15만원) 지급

ex) 팀원이 4명인 경우, 1인당, 시작 시 150,000, 완료 후 37,500원 지급

- 장학금 지급 시기: 112. 12.() 이전 / 22. 1.() 이전

 

4. 안내 사항

활동 기간: 2019. 1. 18.() 까지

예산 사용

- 지원된 예산은 전액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예산사용 계획이 70만 원 이하인

경우, 계획서를 수정하여 70만 원 이상으로 계획 재수립)

- 중도포기 또는 결과물 미제출 시 장학금 지급이 중단되거나 기 지급된 장학금이 환수됨

- 사용한 예산에 대한 증빙자료 필요(영수증, 사진 등)

안전 사항

- 교외 이동 시 국내 여행자 보험 가입(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 가능)

- 영수증 첨부철에 증빙자료 첨부

취업지원실 선생님 멘토 배정

- 팀별로 취업지원실 직원 선생님이 배정되어 계획서 검토, 예산 사용, 계획 실행 등에

대해 조언 및 지도

- 2주에 1회 멘토링 실시

- 취업지원실 위치: 스타센터 240

 

5. 활동 프로세스

멘토링 및 서류 제출: 21회 취업지원실 멘토링 실시

구분

멘토링 실시

활동 서류 제출

활동 기간

제출 서류

사전

11. 29()~12. 3()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참여 서약서

1

12. 10()~11()

11. 29. ~ 12. 9.

활동 일지

활동 사진

영수증 첨부철

2

12. 26()~27()

12. 10. ~ 12. 23.

3

1. 14()~15()

12. 24. ~ 1. 13.

최종

2019. 1. 18.()까지

-

결과보고서

활동 결과물

최종 결과물 제출

- 제출기한: 활동 기간 마감일(2019. 1. 18.)과 동일

-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팀별 활동 결과물(의상, 영상, 포트폴리오 등)

- 보고서 항목: 개요(목적, 필요성 등), 세부 활동내용, 예산 사용내역, 활동소감 등

서류 다운로드: 학교홈페이지 진로/취업/교육 취업역량개발 취업교육 프로그램

문의사항: 063-220-2058 (취업지원실)

    

붙임 1. 취업지원실 멘토 배정 현황

       2. 제출서류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