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학사)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2학기 취업사유 출석인정 안내
작성일: 2018-08-27 조회수: 1683 작성자: 학사지원실
첨부 : 취업자_증빙서류_안내.pdf 파일의 QR Code 취업자_증빙서류_안내.pdf  취업자_증빙서류_안내.pdf ,   2018-2 취업사유 출석인정 요청 처리 방법 안내(학생).hwp 파일의 QR Code 2018-2 취업사유 출석인정 요청 처리 방법 안내(학생).hwp  2018-2 취업사유 출석인정 요청 처리 방법 안내(학생).hwp

2018학년도 2학기 취업사유 출석인정 안내

 

1. 접수기간


1) 1차 접수: 2018.09.03.() ~ 12.21.()

     ※ 취업일로부터 2주 이내 접수해야 하며, 개강 전에 취업한 학생은 개강일로부터 2주 이내

2) 2차 서류 접수(재직확인): 2018.12.10.() ~ 12.21.()

2. 접수방법: 학생포털서비스(InSTAR)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대상자: 졸업예정자 중 해당학기 수강신청 학점(계절수업 포함)을 포함하여 졸업기준을

              충족한자 중 취업증빙 제출 가능자

 

4. 증빙서류: 붙임문서(취업자 증빙 서류 안내) 참조

 

5. 확인사항: InSTAR등록후 출석인정요청서를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확인을 득한 후

                  행정실에 제출하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람.

 

6. 유의사항: 원격수업 및 야간강좌는 취업계로 출결인정이 안되며, 수강해야 함.

 

붙임 1. 신청 안내문 1.

        2. 증빙서류 안내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