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학사)

공지사항(학사)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
작성일: 2017-05-18 조회수: 1864 작성자: 학사지원실
첨부 : 2017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교과목_및_시간표.hwp 파일의 QR Code 2017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교과목_및_시간표.hwp  2017학년도_하계_계절수업_개설교과목_및_시간표.hwp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기간 : 2017. 6. 7.(수) 11:00 ~ 2017. 6. 9.() 17:00

2. 수업료 : 1학점 당 80,000원

3. 개설과목 : 세부사항은 붙임자료 참조

4. 계절수업 운영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2017. 6. 7.() - 6. 9.()


폐강과목 공고

2017. 6. 12.() 13:00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2017. 6. 12.() 13:00 6. 13.() 17:00

폐강 기준

- 외국어, 교직 : 15명 미만

- 정보화 일반교양 : 20명 미만

업료납부(등록기간)

2017. 6. 12.() - 6. 14.()

수업료 납부 - 우리은행 납부

은행 영업시간 이내 납부

계절수업 기간

2017. 6. 22.()~2017. 7. 12.()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성적확인기간

2017. 7. 17.() ~ 7. 19.() 17:00까지

 

 

5. 등록금 환불

 

사유 발생 시기

반환 금액

비고

개강 전

전액 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반환하지 않음

 

 

 

6. 유의사항

가. 등록일자 엄수 요망 : 6. 14(수)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의 수강신청 내역은 일괄 무효 처리함

나.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됨

다.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운영함

 

7. 문의

가. 계절수업 관련사항 : 기초융합교육원(063-220-3097), 학사지원실(063-220-2134)

나. 원격강좌 : 교수학습개발센터(063-220-2998)

다. 수업료 납부 및 환불 : 재무지원실(063-220-2153)

 

붙임 : 2017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개설 교과목 및 시간표 1부. 끝

 

2017. 5. 18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