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3-09-12
- 조회수 : 4793
- 작성자 : 수업학적지원실
2013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공휴일에 대한 대체보강일을 다음과 같이 지정하여 운영하오니 학생여러분께서는 수업참여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체보강일 지정내용
구 분 |
대체보강일 |
지정사유 |
9. 18(수) 추석 |
12. 9(월) |
고등교육법시행령 제14조에 의거 학점당 매학기 15시간 이상의 수업을 실시하도록 하고 있어, 국경일이나 법정공휴일에 강의가 편성되어 있는 모든 교과목에 대하여 대체보강일을 지정하여 운영함 |
9. 19(목) 추석 |
12. 10(화) |
|
9. 20(금) 추석 |
12. 11(수) |
|
10. 3(목) 개천절 |
12. 12(목) |
|
10. 9(수) 한글날 |
12. 13(금) |
2. 기타사항
가. 해당 공휴일에 편성되어 있는 수업을 지정된 대체보강일로 변경하여 실시하며 수업시간 및 강의실은 변경되지 않음
ex) 9. 18(수) 10-12교시 진리관 201호 → 12. 9(월) 10-12교시 진리관 201호
나. 담당 교원에 따라 대체보강일 이외의 시간에 보강을 실시할 수 있으므로 이를 확인하고, 수업결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요망
3. 문의 : 수업학적지원실(☏ 063-220-2134, 2133)
2013. 09. 1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