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일반)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휴무제 시행 안내

  • 등록일 : 2023-06-13
  • 조회수 : 590
  • 작성자 : 통합 관리자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휴무제 시행 안내



에너지 절감 및 업무능률 향상을 위하여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및 휴무제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조정

  - 방학일~계절수업 종강일까지(6. 23.~7. 13.): 9:00~17:00

  - 계절수업 종강일 다음날~개강 1주 이전까지(7. 14.~8. 25.): 9:00~16:00


휴무일

  - 7월 21일, 7월 28일, 8월 4일, 8월 11일, 8월 14일 / 총 5일

  - 휴무일 동안 증명발급과 관련한 민원업무를 위한 학생서비스센터 민원근무 실시(단, 8월 14일 제외: 교내 전체 정전)

    (방문이 필요한 업무인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먼저 전화문의 요망)

    · 근무시간: 9:00~16:00 (점심시간: 12:00-13:00)

    · 연락처: 063-220-2135


    ※ 정전안내: 8. 14.(월)~8. 15.(화) 08:00-15:00 (해당 일정동안 증명발급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주대학교 총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