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0-11-27
- 조회수 : 1603
- 작성자 : 학생지원실
[ 2020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운영 변경 및 환불 안내(최종)]
코로나19로 인해 2020학년도 2학기 14주차, 15주차 수업이 비대면 수업으로 운영됨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통학버스는 미 운영될 예정이며, 통학버스 운영 일자가감소한 만큼 일할 계산하여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관련 절차 및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 일자 변경 및 환불 안내
○ 비대면 수업 운영 기간: 2020.11.30.(월)~12.12.(토)
- 관련 공지사항: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 커뮤니티 - 공지사항(학사) - 14주차 수업 및 기말시험 운영 안내
○ 통학버스 운영: 미운영(2020.11.27.(금)부로 운행 종료)
○ 버스 요금 환불 절차 및 일정
① 환불 받을계좌 inSTAR 등록
- 재학생 포털(inSTAR) 로그인→장학/등록→장학관리→장학금 지급계좌관리 선택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입력 후 저장 버튼 누름
- 일반인(교직원 등) 이용자는 정보 수집을 위한 절차 안내 예정
② 환불 인원 대상 선정 및 지급
- 통학요금을 지역, 이용 일자에 따른 일할 계산 적용
- 납부(등록)자 대상 이용 일자 감소분에 대한 환불금액 지급
- ★환불금액 지급 일정: 2020학년도 2학기 종강 후 12월 내 지급
2. 통학버스 미 이용에 따른 전체 금액 환불 안내
○ 환불 신청 기간: 통학버스 최초 운행일 10:00 이후 접수 개시
※ 학사일정 추가 변경에 따라 환불 신청 시기 및 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기준 | 환불신청시기 | 환불금액 | 환불 진행 내역 |
통학버스 최초 운행일
※ 10. 19.(월) 기준 | 최초 운행일 기준 2주 이내 (10. 19. ~ 11. 1.) | 실 납부 통학요금의 100% 금액 | 대상자 환불 완료 |
최초 운행일 기준 3주 이내 (11. 2. ~ 11. 8.) | 실 납부 통학요금의 70% 금액 | 실제 운행일 요금 산정 후 환불신청 시기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 | |
최초 운행일 기준 4주 이내 (11. 9. ~ 11. 15.) | 실 납부 통학요금의 50% 금액 | ||
최초 운행일 기준 4주 초과 (11. 16.~) | 환불 불가 |
※ 문의: 학생지원실(063-220-2819)
학 생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