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유찰] 긴급(재공고)-천장형 냉.난방기 수리 단가계약

전주대학교 공고 제2022-71


긴급(재공고) -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용역명천장형 냉·난방기 수리 용역(단가계약)

용역예정금액56,208,500(부가세포함)

용역기간착수일로부터 2023년 7월 31일까지

용역범위붙임 자료 참조


2. 입찰일정(입찰 일시와 장소는 제안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도 있음)


구 분

내 역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현장 설명 실시

2022721.(11:00

대학본관 2층 222

산학융합전공 강의실

의무참석

입 찰

입찰 등록 마감

2022727.(11:00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개 찰

등록 마감 후 30분 이내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이면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즉시 재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법정관리업체화의개시업체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불가)해야 하며입찰일정에 표기된 정시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현장설명 참석불가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회사대표사업자등록증 사본 1신분증 

2) 대리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입찰금액의 5% 이상)

입찰서(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


9. 기타사항

본 용역 상시입찰로서 현장 개찰로 진행되며상시 투찰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일 개찰 시간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용역 상시 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현장설명 및 용역내용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 담당(220-248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입찰서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