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긴급(재공고)-경영대학 HATCH 라운지 디자인 설계 용역
작성일: 2019-08-20 조회수: 180 담당자: 강상현
입찰기한: 2019-09-06 10:00 현장설명: 2019-08-23 14:00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2.기술용역입찰유의서_공통.hwp 파일의 QR Code 2.기술용역입찰유의서_공통.hwp  2.기술용역입찰유의서_공통.hwp ,   5.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파일의 QR Code 5.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5.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   20190819_(재공고)용역입찰공고_제안발표_경영대학 HATCH 라운지 디자인 설계 용역.hwp 파일의 QR Code 20190819_(재공고)용역입찰공고_제안발표_경영대학 HATCH 라운지 디자인 설계 용역.hwp  20190819_(재공고)용역입찰공고_제안발표_경영대학 HATCH 라운지 디자인 설계 용역.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9-80

 

긴급 -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 용 역 명: 경영대학 HATCH 라운지 디자인 설계

. 용역예정금액: 18,000,000(일천팔백만)(부가세포함)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간

. 용역범위: 현장설명 시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현장설명(의무참가)

입찰등록마감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일 시

2019. 8. 23.() 14:00

2019. 9. 6.() 10:00

2019. 9. 6.()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85(배점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1)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3)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에 의거 환경디자인 분야 또는 종합디자인 분야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신고를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불가)해야 하며, 입찰일정에 표기된 정시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현장설명 참석불가

. 설계서(설계도면, 공사시방서 등)는 현장설명 후 직접 배부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

.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회사대표: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2)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자격수첩 또는 경력수첩 사본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 4-나항(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 각 1

. 입찰 보증서 1.

. 설계지침서 내 제출 자료 각 6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063-220-2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