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긴급-(재공고)전주대학교 학생회관 편의점 운영 사업자 선정
작성일: 2019-06-05 조회수: 140 담당자: 강상현
입찰기한: 2019-06-20 10:00 현장설명: 2019-06-10 11:00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20190605_재입찰공고_전주대학교 학생회관편의점사업자선정.hwp 파일의 QR Code 20190605_재입찰공고_전주대학교 학생회관편의점사업자선정.hwp  20190605_재입찰공고_전주대학교 학생회관편의점사업자선정.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9-50

 

긴급 편의점 사업자선정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 사 업 명: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편의점운영 사업자선정

. 사업장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내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간(평가에 의해 연장계약가능)

. 운영조건: 제안요청서 참조(사업설명회 시 배부)

 

2. 입찰일정

구 분

사업설명(의무참가)

입찰등록,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일 시

2019. 6. 10.() 11:00

2019. 6. 20.() 10:00

2019. 6. 20.()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발표평가 포함)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68(배점한도85%) 이상 득점자 중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한국편의점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법인이며 전라북도 내 영업본부가 있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에서 편의점 운영 유 경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사업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설명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불가)해야 하며, 입찰일정에 표기된 정시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사업설명 참석불가

. 사업설명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회사대표: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2)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한국편의점협회 등록증 사본 각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입찰보증금 산출방법: 임대보증금+(년 임대료×10)×5%

. 제안서 7(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 내 붙임문서 및 증빙서류 각 1.(금액제안서는 밀봉하여 투찰)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