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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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 경영자배상책임보험
작성일: 2017-04-05 조회수: 113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7-04-14 14: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긴급 - 입찰공고(경영자배상책임보험).hwp 파일의 QR Code 긴급 - 입찰공고(경영자배상책임보험).hwp  긴급 - 입찰공고(경영자배상책임보험).hwp ,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   경영자배상책임보험계약조건및유의사항.hwp 파일의 QR Code 경영자배상책임보험계약조건및유의사항.hwp  경영자배상책임보험계약조건및유의사항.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7-23

 

긴 급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전주대학교 경영자배상 책임보험

. 학교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효자동 2)

. 예산금액 : 30,000,000

. 계약기간 : 2017.04.30. 2018.04.30.(1년간)

2. 입 찰 일 정

구 분

입찰등록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일 시

2017. 04. 14.() 14:00

2017. 04. 14.() 14:3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 본사 또는 전주지점에 한하며,

. 201612월 기준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50% 이상인 업체.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 찰 무 효 :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입찰참가자격 가다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각1.

- 허가증, 지급여력확인서, 경영개선통과안 등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 필요시 제출 및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확약서 1.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8. 기 타 사 항

. 본 입찰은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상시투찰은 입찰공고 이후부터 입찰일 14:30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경영자배상책임보험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보험가입내역 및 유의사항 등에 관한 사항은 학생지원실담당(224-216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등은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4. 05.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