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5-04-07
- 조회수 : 1422
- 작성자 : 이학주
- 입찰기한 : 2015-04-17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15 - 30호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명 : 농생명환경연구센터 실험용 시약 및 소모품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등록 및 직찰 일시 |
2015.04.07(화) |
본교 홈페이지 |
2015.04.17(금) 11:00 |
2015.04.17(금) 11:30 |
본관 3층 소회의실 |
본관 3층 소회의실 |
가. 물품규격 설명회(의무 참석)
1)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직원 참가시)
3) 규격 설명 후 입찰 실시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우리대학이 제시한 규격의 제품을 납품 요청 후 10일 이내에 납품 가능한 업체
4. 단가계약 기간 : 2015.05.01. ~ 2017.02.28.(22개월)
5. 물품명 : 실험용 시약 및 소모품 289종(물품명세서 참고)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참조)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의 5% 이상)
바.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시)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사용인감(지참)
자.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차. 289종 세부견적서 1부(입찰서와 동봉)
8.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명세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문 의
1) 규격문의 : EM연구개발단 담당(063-220-2923)
2) 입찰문의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04월 07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