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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농식품안전연구센터 유도결합플라즈마 질량분석기 (ICP-MS) 구매 긴급 입찰 공고(협상)

  • 등록일 : 2013-07-23
  • 조회수 : 1742
  • 작성자 : 정낙훈
  • 입찰기한 : 2013-08-02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3 58

 

농식품안전연구센터 유도결합플라즈마 질량분석기

(ICP-MS) 구매 긴급 입찰 공고(협상)

 

 

전주대학교에서는 ICP-MS를 구매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3. 07. 23

전주대학교 총장

 

 

1. 입찰사업 개요

. 사 업 명 : 전주대학교 농식품안전연구센터 유도결합플라즈마질량분석기(ICP-MS) 구매

. 제작규모 : ICP-MS 1세트 구매

과제범위 및 세부내용 : 제안서 및 물품규격서 참조

. 사업 추정 금액 : 192,500,000

. 납품 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설치 완료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 계약 방식

. 대가 지급은 사업 기간 내에 계약 업체에서 납품한 ICP-MS를 검수 후 전액 현금 지급함.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제품을 납품 설치가능하고 향후 지속적인 교육 및 무상 A/S를 관리할 수 있는 업체

 

4. 사업 참가 신청 및 제출서류

. 접수일정 : 20130809() 11:00 ~ 11:30분 까지 (우편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총무지원실

.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 (본교 소정양식 첨부 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 등본 1(해당자에 한함)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입찰보증보험증권 (5%) 1.

- 서약서 1(첨부 3).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첨부 4).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 제출시) (첨부 5).

- 인감도장(사용 인감)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사업제안서 제출 20130809() 11:00 ~ 11:30분 까지 (우편접수 불가)

- 기술제안서 7

업체명 표기 1(보관용), 업체명 미표기 6(평가용)

- 가격제안서(밀봉, 인감날인) : 1(첨부 8)

 

5. 질의

. 본 사업의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기술적인 문의사항은 전주대학교 농식품안전연구센터 (063-220-2950)로 행정 진행의 문의는 (063-220-2144)질의 요망

 

6. 제안 설명 및 제안 평가일정

. 일 시 : 20130814() 14:00 ~

. 장 소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 평 가 : 업체 제안 설명, 질의 평가 후 제안서 평가 실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 38조의 규정에 의한다.

 

8.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 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함.

- 제안업체 평가는 기술능력평가(30%)와 입찰가격평가(70%)로 실시하여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협상순서를 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출된 서류와 이를 업체에서 제안 설명하고 질의 응답한 결과를 근거로 평가하고, 기술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이고 입찰가격이 당해 사업예산 이내로서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 발생시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설명(참여업체)

- 본 사업을 수행할 책임자가 구두로 제품에 대하여 제안 설명을 해야 한다.(20분 이내, PPT 설명)

- 제안 설명회 발표순서는 평가 당일 추첨에 의하여 결정한다.

- 제안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만으로 서면 평가하며, 그에 따른 불이익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 낙찰자 결정

- 기술능력 평가와 가격평가를 포함한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최고점수를 얻은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동일할 경우 높은 점수 항목에서 높은 점수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한다.)

- 결렬시 차순위 점수를 받은 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 계약체결 : 협상 성립 결과에 따라 3일 이내로 한다.

 

9.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10. 공고장소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 입찰공고

 

11. 기타사항

. 본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입찰 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된다.

. 제안서는 계약 체결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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