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기술지주회사, 남원시농업기술센터와 기술사업화 협약 체결

 교내게시) 전주대 기술지수회사, 남원시 농업기술센터 기술사업화 협약식 체결.jpg


『(주)전주대학교 기술지주회사-남원시농업기술센터』 기술사업화 협약 체결



㈜전주대학교 기술지주회사(대표이사 김상진)는 지난 26일 남원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인배)와 상호 간의 역량 강화와 발전을 위해 유기적 산학협력 관계 구축을 통한 기술사업화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남원시 농업기술센터 내 원푸드팀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통한 기술사업화 성과 창출, 기술이전 및 사업화와 관련한 정보교류, 기업지원 전문가 그룹 구성 및 컨설팅, 기술혁신 및 연구개발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김상진 ㈜전주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는 "RIS의 결과물을 통해 남원시 지역 활성화를 위한 융합적 업무협약을 맺은 것에 대해 의미가 크다”라며, "대학의 풍부한 인프라 자원을 바탕으로 기술지주회사가 주도적으로 사업화를 추진함으로써 지역산업의 견인차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RIS 지역혁신 자율과제 공모사업은 대학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지역 현안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남원시는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K푸드산업연구소)과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남원형 원푸드(One-Food) 지역 생태계 활성화' 과제를 추진 중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