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스타휘트니스센터, 약 1천5백만 원 상당의 물품 기증으로 새로움을 더하다.

  • 등록일 : 2024-02-22
  • 조회수 : 23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교내게시)스타휘트니스센터 새로움을 더하다.jpg

스타휘트니스센터, 약 1천5백만 원 상당의 

물품 기증으로 새로움을 더하다.

-발란스핏 대표 박주희, 경영대학 남기창 교수 재학생과 이용자를 위해 물품 기증-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JJ스타휘트니스센터는 새로운 헬스장으로의 발전을 위해 발란스핏 박주희 대표와 경영대학 남기창 교수가 약 1천5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발란스핏 박주희 대표는 생활체육학과 겸임교수로도 재직하고 있으며 최근 스타위트니스센터를 위해 발란스핏의 물품을 기증해 주었다. 또한 현재 경영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남기창 교수도 스타휘트니스센터에 발전을 위해 물품을 기증해 주었다. 기증된 물품은 런닝머신부터 락커, 덤벨거치대, 렉 등 여러 가지를 기증해 주었으며 약 1천5백만 원 상당이다. 


박주희 겸임교수는 “이번 기증을 통해 재학생과 이용자 등 많은 사람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타휘트니스센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증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스타휘트니스센터장 홍성택 교수는 이번 물품 기증에 대해 “결코 쉬운 행동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제자들과 많은 이용자를 위해 아낌없이 기증해 주신 박주희 겸임교수와 남기창 교수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스타휘트니스센터는 전주대학교의 부설 기관으로 학생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전주시 생활체육 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의 대표적인 건강증진 서비스시설로 인식되고 있다. 


한편, 스타휘트니스센터는 2024년도 이용자를 위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방식을 기획 중이며 3월 개강 시즌에 개인 트레이닝, GX프로그램, 요가, 타바타, 필록싱, 펑셔널핏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새롭게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