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캐나다 토론토 대학과 함께 한 글로벌 워크숍 이수증 수여식

 사진)전주대, 캐나다 토론토 대학과 함께 한 글로벌 워크숍 이수증 수여식.jpg

전주대, 캐나다 토론토 대학과 함께 한 

글로벌 워크숍 이수증 수여식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2023학년도 교육 운영 혁신 모형개발 

글로벌 워크숍(캐나다 토론토 대학 C-MORE 연구소)-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인공지능 분야 최신기술 동향을 반영한 교육 콘텐츠 보급과 외국 현지 교육프로그램 공유를 통한 AI 인재를 육성하고자 운영 한 2023학년도 교육 운영 혁신 모형개발_글로벌 워크숍(캐나다 토론토 대학 C-More 연구소) 이수증을 10월 4일(수)에 수여했다고 밝혔다.


학업 및 어학 성적, 면접 등 자체 선발 과정을 통해 우수한 능력을 지닌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의 참여학과 10명의 학생이 선정되었으며, 토론토 대학 C-MORE 연구소에서의 글로벌 워크숍을 무사히 이수한 학생 10명 모두에게 수여되었다.


2023학년도 교육 운영 혁신 모형개발 계획(안)에 따라 해외의 4차 산업을 선도하는 토론토 대학을 방문하여 관련자 인터뷰 및 해외 대학교에서의 기계학습, 딥러닝 교육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를 고취하기 위해 2023. 8. 7.(월) ~ 27.(일)에 캐나다 토론토 대학에서 진행되었다.


인공지능혁신융합대학사업단 고선우 단장은 “우리 대학의 글로벌 미래를 주도할 인재들을 격려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미래의 더 큰 성취를 이루어 낼 것임을 믿는다.”라고 전했다. 또한“인공지능 기술은 우리의 삶과 사회 구조를 변화시키는 역할을 맡고 있는데 학생들의 성장을 지속해 지원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글로벌 시대를 개척하는 데 전주대가 앞장서겠다.”라고 하였다. 


인공지능학과 3학년 권윤형 학생은 “이번 글로벌 워크숍을 통해 저의 노력과 열정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의 인공지능 분야에 도전과 발전에 더욱 힘을 내겠다.”라며 대학과 토론토 대학에서 함께 이수한 학생들과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소감을 전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