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문화관광대학,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_미래 발전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등록일 : 2023-09-14
  • 조회수 : 10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 전주대, 이랜드파크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jpg

전주대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미래 발전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13일(수) 오후 3시 30분 전주대 지역혁신관에서 산학협력 MOU 체결

-지역 인재를 키우려는 기업과 대학의 모범적인 산학협력 사례로 주목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발전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 


전주대학교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3일 오후 3시 30분 전주대학교 지역혁신관 1층 호텔식음료서비스실습실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식에는 전주대학교 황인수 부총장과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권순범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원창 인사실장, 유수민·이현우 부총지배인, 김유리 인사매니저,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안세길 학과장, 호텔경영학과 심영국·임현정·카피오·토드 교수와 학생 150여 명이 참석해 두 기관의 협력체계 구축을 함께 축하했다. 


이날 참석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권순범 대표는 학생들에게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미래 발전계획을 자세히 소개하고, 전주대학교 학생들의 업무능력과 성실성을 높이 평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황인수 부총장은“전주대 호텔경영학과 졸업생들을 이처럼 훌륭하게 성장시켜 준 데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전주대학교 학생들이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미래 발전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더 긴밀한 협력관계를 발전시켜 나가자”라고 말했다.


업무협약식에 함께 참석한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07학번 졸업생인 유수민·이현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부총지배인도 후배들에게“늘 도전하고 큰 꿈을 갖는 우리 후배들이 되어주기를 당부하며, 호텔과 학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자”라고 제안했다.

㈜이랜드파크는‘켄싱턴호텔앤리조트’라는 호텔 브랜드를 통해 국내 유명 관광지 등 전국 18곳에 대규모 고급 호텔 시설을 보유하는 등 패션, 유통 및 숙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경영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젊고 성실한 직원들에게 비전을 주는 회사로 정평이 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조만간 국내에 5성급 호텔 4개를 더 오픈할 예정이며, 사이판에서 3개 호텔, 중국에서 1개 호텔을 보유하는 등 해외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있다.


전주대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이번 업무협약식은 지역 인재를 키우려는 기업과 대학의 모범적인 산학협력 사례로 주목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