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기획처, 연일 폭염... 피서?? 우린 대학으로 가요!!

  • 등록일 : 2023-08-03
  • 조회수 : 26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진)전주대, 연일 폭염.. 피서 우린 대학으로 가요 (3).jpg

연일 폭염... 피서?? 우린 대학으로 가요!!

-전주대 ESG 경영 일환으로 캠퍼스 무상 개방 물놀이장 운영-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여름철 동안 캠퍼스를 무상으로 개방하여 “전주시 여름철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지역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대학의 의지가 반영되어 전주시와의 협업으로 성사되었다. 


물놀이장은 전주대 창조관 일대에 위치하며, 오는 8월 15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다만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이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유아, 어린이, 청소년 및 동반가족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천년전주 콜센터(063-120 또는 222-1000)로 하면 된다. 


물놀이장에 아이들과 처음 방문했다고 하는 양보라(37세, 효자동) 씨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여 다음에도 또 오게 될 거 같다고 하였다. 정유정(39세, 효자동) 씨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잘되어 있고 물도 깨끗하다며 도심 속 좋은 피서 대안으로 충분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이덕수 총무처장은 이에 대해“우리 대학은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고 서로의 유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ESG 경영의 중요성을 함께 나눌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주대학교의 이번 물놀이장 운영은 지역 주민들에게 여름철 즐거운 활동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타 대학에서 벤치마킹을 위해 방문하는 등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대학은 지역 주민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 함께 전주대학교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전주대학교의 활발한 노력을 직접 확인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