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문화관광대학, 한식조리학과 ‘한식 기업 채용 설명회 및 현장 채용 면접 실시’

  • 등록일 : 2022-11-08
  • 조회수 : 30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한식조리학과 채용설명회 및 현장 채용 면접 실시.jpg

전주대학교 한식조리학과, 

‘한식 기업 채용 설명회 및 현장 채용 면접 실시’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와 한식조리학과(학과장 신정규)가 지난 11월 2일 한식 및 조리 관련 기업 6곳을 초청하여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한식 기업 채용 설명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 주최하는 행사로서 호남권 지역의 한식 조리 및 조리 관련 학과를 대상으로 기업에는 우수한 인력의 확보, 학생들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안내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취업 설명회에는 ㈜전한, ㈜엄지식품, ㈜한우물, 하림, ㈜대두식품 및 페어몬트 호텔 등 외식업체, 식품업체 및 호텔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여 각 기업과 기관을 소개하고 채용직무 및 근무 환경 등 채용조건을 설명, 질의응답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150여 명의 조리 관련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병과 전문점 ‘합(合)’을 운영하는 신용일 셰프의 특강 후, 각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적극적인 설명회를 진행하고 채용을 위한 면접을 바로 실시하였다. 


함께 참석한 한식진흥원 김대균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가 한식 관련 기업의 관심을 높이고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한식 관련 회사의 소개를 통해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한식 산업 진흥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하였다.


전주대학교 한식조리학과 신정규 학과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업의 채용 설명회를 지속해서 제공하여 학생들의 취업 접근성을 높이고, 한식 산업을 이끌어가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