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선교봉사처, 전주영생교회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 등록일 : 2022-10-26
  • 조회수 : 16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영생교회 장학금 1천만원 기탁.jpg

전주대학교, 전주영생교회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제2회 전주영생교회와 함께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 장학생 10명 선발-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지난 23일 전주영생교회가 글로벌 인재 양성 장학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주대학교의 설립자이자 전주영생교회의 담임목사였던 故 강홍모 목사는 6.25 전쟁의 폐허 속에서 절망하는 젊은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으로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전 재산을 기부하여 구 영생학원(전주대, 전주비전대, 전주영생고, 전주사대부고)를 설립해 운영하며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셨다. 


이번 장학금은 故 강홍모 목사의 뜻을 이어받아 전주대학교 호남의 기독 명문 사학이 지속되길 응원하는 전주 영생교회 김동연 담임목사와 성도님들의 마음이 모여 마련되었다. 


전달된 장학금은 제2회 전주영생교회와 함께하는 글로벌인재양성 장학금으로 ▲ 뚜렷한 꿈과 목표를 위해 성실히 매진하는 미래의 글로벌 리더 ▲도전정신을 가지고 긍정적 마인드로 역경을 이겨내는 학생 ▲지역사회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학생 등 여섯 가지 지표를 기준으로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각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은“소중한 장학금을 맡기어 주신 영생교회의 김동연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귀한 정성에 감사드리며 전주대학교가 예수님을 닮은, 세상을 변화시키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