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지원단, 전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성과공유제 교육 및 협약 간담회 개최

 [첨부사진]_전주대학교_창업보육센터_성과공유도입을_위한_간담회_개최.hwp.jpg

전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성과공유제 교육 및 협약 간담회 개최


 전주대학교 BI(Business Incubator, 창업보육센터)는 중소기업-근로자 간 성과공유제 교육 및 협약을 위한 간담회를 지난 10월 18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근로자 간 성과공유제란 창업기업의 대표자와 근로자 간의 경영 성과를 공유하거나 공유하기로 협약한 중소기업을 “성과공유기업”으로 지정하고 정부 정책 우대를 통해 기업 성장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특히 성과공유기업 우대혜택으로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신청 자격 부여, 중소기업지원사업 선정 평가 시 “일자리 평가” 항목에 최대 30점이 반영된다.


 이번 간담회는 한국 창업보육협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입주기업 ㈜제이스에코 외 14개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교육 후 협약서를 받아 성과공유기업으로 등록할 예정이다.

 

 전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정 받은 센터로써 매년 중소벤처기업부와 전라북도청으로부터 운영자금 지원을 받고 있으며, 7년 이내 창업기업을 입주시켜 약 5년간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전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이상우 센터장은 “금리인상 등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있지만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기를 바라며 입주기업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학교 벤처창업관 103호(☎ 063-220-4619)에서는 예비·초기 창업자들의 입주 및 창업을 위한 원스톱 상담 창구가 상시 운영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