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예술심리치료학과, 예술을 통한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예술제(음악회&전시회) 마련

  • 등록일 : 2022-07-25
  • 조회수 : 25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예술심리치료학과 사진1.jpg

예술심리치료학과, 예술을 통한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예술제(음악회&전시회) 마련


전주대 예술심리치료학과는 7월 30일(토) 오후 2시에 전주대 학생회관 3층 Super Star홀에서 예술심리치료학과 예술제(음악회&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예술제의 타이틀은 “우리들의 이야기(Our episode 5): Begin Again”으로 예술을 통해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우리들의 일상을 다시 회복하고 모두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갖고자 자리를 마련했다고 한다.


그러한 취지로 학과 구성원 간의 화합뿐만 아니라, 가족, 이웃, 친구들을 모두 관객으로 초대하여 화합의 장을 넓히고자 하였으며 더 나아가 예술심리치료학과와 실습 및 인턴기관으로 협약을 맺은 기관 담당자와 전주 지역 고등학생, 학부모, 교사 등이 모두 초대된다. 


전주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장 소혜진 교수는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지친 모든 관객이 음악, 미술, 춤을 통해 회복하며 서로 응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공연 연습, 전시회 준비, 무대연출 등을 위해 수고해준 학생들과 지도해주신 모든 교수님께 감사하며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공연을 총괄하는 김세은 학생은 “예술제가 모두에게 쉼표와 같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관객들이 예술 안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예술제는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있으며 관람 문의는 전주대학교 예술심리치료학과 행정실(063-220-2046/ jinn1214@jj.ac.kr)을 통해 가능하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