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 유니티 활용 가상공간 제작 기술 교육 실시

  • 등록일 : 2022-07-04
  • 조회수 : 20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유니티교육1.jpg

전주대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유니티 활용 가상공간 제작 기술 교육 실시

무더위도 잊은 실감미디어 교육 열기 -



 전주대학교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은 다가오는 메타버스 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여름 방학 기간 중 「유니티 3D 엔진을 활용한 가상공간 제작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은 무더운 기간 중임에도 불구하고 이 교육과정에 신청자가 70여 명에 달했고, 그중에서 우수한 학생 20명을 선발하여 교육을 실시한다.


 이 교육과정은 가상공간을 제작하기 위한 프로그래머의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며, 메타버스 시대의 가상공간 제작 역량을 강화하고, 전주대학교가 참여하는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으로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교육 기간은 2022년 7월 4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90시간으로 하루 6시간 이상의 집중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장소는 첨단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전주대학교 예술관이다. 교육과정 수료 후 수료증이 수여되며, 게임 및 실감미디어 기업에서의 인턴십 제공, 취업 및 GSTAR 전시회 참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전주대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장인 한동숭 교수는 “앞으로도 실감미디어 산업계의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교육과정을 기획하고 실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은 게임콘텐츠학과,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관광경영학과, 문화콘텐츠학과 등 전주대학교 4개 학과가 참여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