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간담회 개최

  • 등록일 : 2022-06-09
  • 조회수 : 17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간담회 개최.jpg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간담회 개최



창업보육센터가 지난 6월 8일,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입주기업 간 네트워크 교류와 애로사항 상담을 위해 입주기업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프로세이프바이오, ㈜모스터일렉, 에스씨유, ㈜호건, ㈜모스터일렉, ㈜조아소프트, 에이파워, 국민바이오(주), (유)토리앤쿡, 나래기술, 픽스아이티, 플러스(주), 헬쎔(주), (유)한스트링인 등이 참여하였다.


6월부터 진행할 지식재산 출원 지원, 마케팅활동 지원, 원스톱 상담 외부전문가 멘토링 지원, 판로개척 라이브커머스 입점 지원, 투자유치를 위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등 입주기업의 보육역량 강화를 위해 사업화 지원프로그램 소개와 입주기업 의견수렴, 기업 소개 및 네트워킹으로 진행했다.


전북지역 창업보육협의회장을 맡은 전주대 창업보육센터장 이상우 교수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기업 경영 일선에서 애쓰고 계신 대표들을 격려하고, “올해 전주대학교가 전북지역 창업보육협의회를 맡은 만큼 좀 더 입주기업의 고충 해결과 사업화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 창업보육센터는 격월로 입주기업과 정기 간담회를 통해 입주기업의 사업화 지원 및 애로사항을 상담하고 있으며 기업 간 네크워크 교류회를 진행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