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총학생회 주관 봄 축제 '그 해 우리는' 개최

  • 등록일 : 2022-04-02
  • 조회수 : 52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2022 총학생회 봄축제 포스터 (1)4.jpg

전주대, 총학생회 주관 봄 축제 '그 해 우리는' 개최



전주대학교가 2022년 봄 축제, ‘그 해 우리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주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지난 3월 31일과 4월 1일 이틀간 열렸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행사 인원은 299명으로 통제하여 진행되었다.


2020년부터 지속된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대면 행사와 활동에 제한이 있었음에도 신입생과 2020, 2021학번 재학생들에게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캠퍼스의 낭만을 선사하여 대학 생활에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번 축제는 ‘그 해 우리는’이라는 주제로 최근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주목받는 전주대 캠퍼스의 봄 풍경을 영상, 음악, 무대 공연 등으로 느끼게 하여 재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한 장면을 배경으로 한 폴라로이드 포토존, 꽃밭 포토존 설치 등을 통해 학우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였고, 중앙동아리와 연예인 공연, 푸드트럭, 플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재학생들이 많은 참여와 관심을 끌었다.


축제를 관람한 2020학번 재학생은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봄축제가 없었는데 3년 만에) 처음으로 봄축제를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많은 인원은 아니었지만, 오랜만에 친구들, 선‧후배들과 즐겁게 지내며, 대학의 낭만을 맘껏 느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주대 이환 총학생회장은 “비록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제한된 인원만 공연 관람이 가능했던 것은 저희도 너무 아쉬웠지만, 방역수칙 준수 또한 우리 학생이 지켜야 할 부분이라 생각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학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는 인사와 함께, “코로나19 상황이 좋아지고, 방역지침이 완화된 이후의 축제나 행사는 정말 많은 분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재미와 낭만이 가득한 축제로 준비하겠다.”라고 희망찬 포부를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