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LINC+사업단, 전북지역 대학생 연합 ‘브랜드 이미지 제고 마케팅 창업캠프’ 공동 운영

 전주대, 전북지역 대학생 연합 ‘브랜드 이미지 제고 마케팅 창업캠프’ 공동 운영.jpg

전주대, 전북지역 대학생 연합 ‘브랜드 이미지 제고 마케팅 창업캠프’ 공동 운영

전주대 창업동아리 BIM팀, 대상, 장려상 수상


전주대학교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창업에 관심 있는 전북권 대학생 5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이미지 제고 마케팅 창업캠프‘요즘 떠오르는 마케팅 코드!! 알기 쉬운 마케팅 창작 아이디어 캠프’를 공동으로 운영하였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전북지역 9개 대학연합*과 사단법인 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이하 JVADA)와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전북권 대학 창업문화 확산과 코로나 일상으로 침체한 교내·외 재학생에게 에너지를 부여하고, Start-up(창업 초기기업) CEO와 지역 청년들 간의 창업역량 탐색 및 교류의 취지로 운영되었다. 

* 전북지역 9개 대학연합 : 전주대, 군산대, 전북대, 우석대, 원광대, 전주비전대, 한국농수산대, 호원대, 예수대(2021년, 전라북도창업교육협회 구축)


특히, 이번 캠프의 주제는‘요즘 떠오르는 마케팅코드 알기쉬운 마케팅 창작 아이디어 캠프’로 Start-Up CEO와 함께 마케팅 기법으로 홍보에 필요한 실습 중심으로 기초이론부터 마케팅 기법, 활용, 제작까지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은 전북지역 거점대학 재학생과 Start-Up CEO가 함께 하는 오프라인 과정으로 프로그램 교육 및 멘토링 과정 마케팅 활용방안 중심으로 ▲오리엔테이션 ▲마케팅 이론특강 ▲마케팅 기법에 필요한 분반 특강(프로젝트 1, 2) ▲Start-Up CEO와 학생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시상식 및 성과공유 등 과정을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전주대학교는 전주대 창업교육센터가 지원하는 창업동아리 BIM팀(지도교수 박현정)회원들이 캠프에 참여하여, 대상과 장려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캠프에 참여한 패션산업학과 이유민 학생(BIM 팀장)은 “팀원들과 함께 창업캠프에 참가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마케팅 페이지를 만들어보는 과정이 큰 의미가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창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창업교육센터 김기정 센터장은 “우리 학생들이 재학 중에 경험한 활발한 창업캠프 활동은 학교생활은 물론 졸업 후 창업 준비 과정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주대학교 학생들이 창업과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창업역량을 기를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