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료식 개최

 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료식 개최 (2).jpg

전주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료식 개최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윤종욱 청장 외 33명 수료


전주대학교는 LINC+사업단과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가 공동 주관하는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료식이 지난 16일, 전주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전라북도의 지원으로 5기째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수료식을 포함하면 총 207명이 수료하게 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교육 참여가 어려웠음에도, 참가자들은 배움에 대한 열정 하나로 현장 강의와 온라인 유튜브 강의를 병행하며 지난 5월 26일부터 15주 동안 매주 화요일 실시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은 코로나 팬데믹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비전과 혁신을 위한 특강으로 과정을 개설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서 코로나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급변하는 미래사회 흐름에 대한 명사 특강이 이루어져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주대 홍순직 총장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교육생들의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에 대한 열정에 감동했다.”라며, “지역 내 중소벤처기업들과 앞으로도 상생하는 지역대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5기 수료식에서는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윤종욱 청장 등 34명이 수료하였으며, 위자드 주정희 대표, 더조은 이승규 대표, ㈜올릭스 안종욱 대표,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 윤미영 본부장이 우수이수자로서 전주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우수표창패를 수상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