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자의 판로개척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세미나 개최

  • 등록일 : 2020-06-23
  • 조회수 : 482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창업자의 판로개척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세미나 개최.jpg

전주대, 창업자의 판로개척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세미나 개최

-지역기업 대상 투자 유치와 판로개척 전략을 주제로 운영-


전주대(총장 이호인)는 전북지역의 예비 창업자와 창업기업의 초기판로 개척과 유통채널 확대를 돕기 위해 ‘Market-In 판로개척 세미나’를 지난 1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Market-In 판로개척 세미나’는 시제품 개발단계를 거처 완성된 신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존 제품의 유통채널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세미나이다. 전주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판로확보 및 유통에 대한 교육과 함께 입점 교육비, 제품개선비, 인증비 등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연계하여 지원하게 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맞춰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주)오르카투자자문 김민철 대표가 ‘투자 판로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하였으며, △2020년 투자 트렌드 변화 △성공 투자 사례 △ 기업가정신 확립을 통한 투자 거래 기회 △ 투자를 위한 로드맵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전주대 창업지원단장 전기흥 교수는 “전라북도 (예비)창업 기업의 가장 큰 애로사항인 판로와 유통채널 확대 지원을 통해 기업이 자립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지원을 통해 전북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판로개척세미나는 2020년 총 5회 운영되며, 6월부터 9월까지 각각 다른 주제에 대해 비대면(온라인)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