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수퍼스타 인증서 수여식

  • 등록일 : 2017-05-24
  • 조회수 : 112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수퍼스타인증식 사진 (1).jpg

수퍼스타 인증서 수여식

 

우리 대학이 지난 23일 수퍼스타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수퍼스타로 선정된 학생들과 그들의 학부모, 친구, 선후배 등 50여명이 참여해 수퍼스타 인증을 받은 학생들을 축하했다.

 

StarT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기개발활동 포인트가 500점 이상인 7명의 학생들에게는 Superstar 인증서와 해외연수 특별장학금(항공권 및 보험료, 150만원)이 지급되었다. 최고득점자상은 608(도전정신함양활동 122, 능력개발활동 371, 공동체의식함양 115)을 획득한 경영대학 금융보험전공 송동준 학생이 차지했다.

 

수퍼스타 인증을 받은 송동준 학생은 수퍼스타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수동적인 자세를 버리고 주체적인 청년으로 거듭나게 돼 스스로 자긍심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 대학의 Star T(Superstar Training)프로그램은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건실한 전문인, Superstar 육성을 위해 학생들에게 도전정신(challenge), 능력개발(competence), 공동체의식(community)을 함양하는 프로그램이다. 그 성과에 따라 인증 포인트와 장학 포인트 등을 부여하며, 이를 개인별 합산해 국내외 연수 기회 부여,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특전을 부여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