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2017년 JJ-Star 창업공모전’ 시상식 개최

  • 등록일 : 2017-04-11
  • 조회수 : 55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창업공모전.jpg

‘2017JJ-Star 창업공모전시상식 개최

 

지난 6, '2017JJ-Star 창업공모전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는 중소기업청·창업진흥원의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을 수행 중인 본교가 예비창업자 발굴과 창업아이템의 사업성 검증을 목적으로 여는 행사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79팀이 참가했으며 서면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11팀을 선정, 1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최고 대상은 인쇄공정이 가능한 전자소자용 봉지재를 사업화 한 ‘Pro shield’(이선규, 광주과학기술원 박사과정)가 받았다.

 

최우수상은 채승석(예비창업자)씨와 ‘ASSI’(김우찬, 전주대학교 3)가 수상했다.

 

이외에도 8개 팀이 우수상(권은지, 안종석, 장기현, 박수형)과 장려상(김은솔, 오정택, 김태현, 채지연)을 수상했다.

 

이형규 창업지원단장은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아이디어와 꿈을 행동으로 옮기고 실천할 때 위대한 창업의 첫발을 내딛게 된다우수한 창업지원 시스템을 갖춘 전주대가 여러분의 꿈이 활짝 필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창업지원단은 201730명의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선발해 창업자금 지원, 사업 멘토링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친다. 창업 활동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창업 상담 창구도 상시 운영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