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경문수 교수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선정위원 선임

  • 등록일 : 2009-10-09
  • 조회수 : 170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경문수교수-1.jpg

경문수 교수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선정위원 선임

-총 73억 투자 프로젝트 진행-

전주대 문화관광대학(학과장 송광인) 경문수 교수(패션산업전공)는 10월 8일(목) 지식경제부에서 총괄하고 (주)피에프아이엔컨소시엄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의 선정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는 지식경제부에서 글로벌화 가능성이 있는 국내 유망 패션 기업을 선발하여 세계시장 진출을 위해 올 한해만 총 73억을 투자하는 육성 프로젝트로 경교수는 패션 기업에서 활동한 경험을 인정받아 위원으로 선정되었다.

경문수 교수는 2009년 9월에만 (주)에이션패션(폴햄, 엠폴햄), (주)더휴컴퓨터(UGIG, 크럭스), (주)트랜덱스(디키즈), (주)GSGM(체이크컬트), (주)리안뉴욕(ELLE, 리안뉴욕), (주)대자연 소올(소올21), (주)경남모직, (주)강남빈폴, (주)패션인사이트 등과 같은 국내 굴지의 패션 기업 10여개 업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는 등 이 분야에서 크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10월 16일(금)에는 산학협력을 맺은 기업 대표들이 전주대를 직접 방문하여 작품 전시회, 창조관 투어, 학생들과 간담회 등의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현장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교수로 초빙하여 향후 학생들의 실무능력 함양 및 취업률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문수 교수는 (주)제일모직 마케팅기획 팀장, 삼성패션연구소 패션기획 팀장, (주)예신퍼슨스 그룹(마루, 코데즈컴바인, 노튼, 바우하우스 등) 총괄 CEO, 섬유산업연합회 서울국제섬유전시회 운영위원을 역임하는 등 패션 분야에서만 30년을 일해 온 정통 패션 전문가 출신으로 올 2학기부터 문화관광대학 패션산업전공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