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BCM민병철교육그룹 협약 체결

  • 등록일 : 2009-07-10
  • 조회수 : 169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협약[2].jpg

전주대-BCM민병철교육그룹 협약 체결

-양질의 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전주대(총장 이남식)는 7월 10일(금) 오흐 4시 30분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양기관 임원 8명이 참가한 가운데 BCM민병철교육그룹(대표이사 민병철)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갖고, 양 기관이 교육 발전을 위해 고급 인력을 양성하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BCM민병철교육그룹은 전주 시민들을 위해 영어교육을 공동 연구하여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본교 재학생들을 위한 영어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타 온, 오프라인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남식 총장은 “어학능력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영어교육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질적인 실용영어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면 학생들의 학습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고 하였다.

BCM민병철교육그룹은 민병철 대표이사가 1979년 국내 최초의 생활영어 전문교재 ‘민병철 생활영어’를 펴내 30년간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1984년 BCM어학교육연구소(현 BCM교육그룹)를 세웠다. 1994년 실용영어경시대회 분야 최초로 원어민과의 즉흥영어경시대회를 창안, 도쿄(2002)와 베이징(2004) 등에서 국제대회를 치르고, 2005년 베이징시와 공동으로 ‘한·중·일·미·러 5개국 국제대학생 영어평화포럼’을 개최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