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하용조 이사장 일본 개신교 선교 150주년 기념 강연

  • 등록일 : 2009-07-09
  • 조회수 : 168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하용조이사장[1].jpg

하용조 이사장

일본 개신교 선교 150주년 기념 강연

- 일본 기독교 부흥 새로운 전기 마련-

하용조 목사(신동아학원 이사장/온누리교회 담임목사)는 7월 7일부터 9일까지 일본 동경과 요코하마 파시피코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열리는 일본 개신교선교150주년 기념대회에서 주강사로 참석하여 일본의 교회지도자 및 리더십 3,000명에게 ‘일본의 기독교 부흥에 대한 말씀’을 전하였다.

하목사는 말씀을 통해 일본의 기독교가 부흥하기 위해서는 (1) 150년전의 선교사들이 가졌던 정신을 회복하고 (2) 교회가 말씀과 기도로 돌아가야 하며 (3) 성령의 임재가 있는 예배를 드리며 (4) 전도와 교회개척에 힘쓰고 (5) 병든 세상을 품어야 한다고 권면하였다.

온누리교회는 지난 2년간 10회 이상 러브소나타와 크리스천CEO포럼을 통하여 오키나와, 후쿠오카, 동경, 센다이, 아오야마, 삿포로, 요코하마, 나가사키, 고오베 등지에서 교회에 나온 적이 없는 수만명의 일본인들에게 복음을 선포한 바 있다. 또한 일본 CGN-TV를 설립하여 일본 전역의 선교사와 목회자가 없는 교회를 격려한 결과, 일본의 교계가 연합하고 새로운 부흥을 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일본인들은 이번 기념대회가 일본의 기독교 부흥에 새로운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였으며, 새로운 선교의 비전을 갖게 되었다고 호평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