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청년여성 취업 지원 사업 교육생 모집

  • 등록일 : 2009-05-15
  • 조회수 : 148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청년여성 취업 지원 사업 교육생 모집

-여성부 지역맞춤형 인재양성-

전주대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센터장 서은혜)는 여성부 지역맞춤 청년여성 취업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5월 18일(월)부터 5월 29일(금)까지이며 선발인원은 각 과정 30명으로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 면접은 6월 3일(수) 오후 5시에 실시할 예정이며 자격요건은 지역 내 전문대졸 이상 미취업 청년여성이다.

여성부 지정 ‘단카이 세대 체류형 문화체험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은 단카이 세대의 특징을 바로 알고 집중적으로 접근하여 그들의 요구에 맞는 관광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될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단카이 세대는 1945년∼53년에 태어난 일본의 베이비붐 세대를 지칭하는 말로, 이들은 2007년부터 은퇴가 시작되었으며 경제력을 바탕으로 정년여행이나 문화체험형 여행 등에 관심이 많아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 시장에서는 이들을 향한 마케팅에 도전하고 있다.

‘韓스타일 패션 리테일러 양성과정’은 한스타일 패션상품에 대한 기획(planning), 구매(buying), 판매(selling) 능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과정으로, 여성 취업 유망직종인 샵 매니저 및 온라인 마케터 분야를 한 차원 높인 리테일링 기술을 바탕으로 마케팅 및 유통 관련 전문능력을 겸비한 여성인재 양성프로그램이다.

문의(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 220-2162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