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식품산업 CEO 아카데미 개설

  • 등록일 : 2009-04-24
  • 조회수 : 142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아카데미1.jpg

전주대 식품산업 CEO 아카데미 개설

-식품산업 리더그룹-

전주대학교(총장 이남식)는 4월 27일부터 제2기 ‘식품산업 CEO 아카데미’ 를 열고 40명의 CEO를 모집하여 최고수준의 식품인재를 양성한다.

2008년 제1기 식품산업 CEO아카데미를 개설하여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바 있으며, 60명 등록에 48명 수료, 15건의 인증 및 자격증 취득, 8개의 창업, 45명의 신 고용창출 등의 괄목할만한 실적을 보여주었다.

전북식품산업 CEO 아카데미는 2008년 교육과학기술부의 지역인재육성 공모사업에 선정된 전라북도 식품산업인재육성사업(F-HRD, 사업단장 오영택 교수)의 6개 교육프로그램 중 핵심 프로그램으로 F-HRD 사업이 교육과학기술부의 지역인재육성사업 전국평가에서 최우수평가를 받아 올해 계속사업으로 지정받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이번 식품산업 CEO 아카데미는 2개 과정으로 4월 27일부터 10주간 공통과정이 진행되며, 이후 심화과정이 8주간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6시 반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고 교육과정은 강연, 성공기업 탐방 및 워크숍 등이 실시된다.

주요 강사는 이남식 총장을 비롯하여 한국식품연구원 정책기획실장, 포장기술사협회 회장, 전북중소기업청 팀장, 푸드원택 대표 등 전문가 16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최고위 과정은 전북 식품산업 리더 그룹을 중심으로 식품산업 및 국가식품산업 클러스터의 이해, 디자인 및 포장, 법규 및 인증제, 혁신마인드, 리더십경영 및 세계화 전략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한 개별 컨설팅 및 코칭이 병행된다.

이는 식품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며, 국가 식품산업클러스터 조성과 지역역량 결집, 식품산업 메카로 자리매김, 그리고 식품산업 CEO를 중심으로 오피니언 리더 형성과 일자리창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문의처: 식품산업 CEO 아카데미 사무실(063-220-3263)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