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 (주)경안전선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등록일 : 2009-04-22
  • 조회수 : 148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협약식[7].jpg

전주대 - (주)경안전선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산학연계 프로그램 적극 지원키로 -

전주대(총장 이남식)는 4월 22일 오전 10시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양 기관 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경안전선(대표이사 김명일/ 서울 역삼동)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명일 사장은 ‘캄보디아 NPIC 장학금’으로 $25,000(1인당 $500*50명)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협약 내용은 상호 관련분야에 대한 지식, 정보, 시설, 인력 교류, 산, 학 연계 교육프로그램 지원 및 공동 참여, 산, 학 연계를 통한 취업기회 확대 등으로 포괄적 협력을 이루어 나가기로 하였다. 특히, 1997년부터 캄보디아 현지법인을 설립해 해외시장 개척에 힘써 온 경안전선이 전주대가 캄보디아 국립기술대(NPIC)을 운영하고 있는 점에 비추어 협력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주)경안전선은 경기도 평택시에 1995년 설립하여 전기에너지와 초고속 멀티미디어의 밑바탕이 되는 전선 및 특수케이블과 첨단핵심기술을 이용한 방산관련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남식 총장은 인사말에서 ‘창의적 도전정신으로 세계무대에 뛰어든 경안전선의 기업정신과 전주대의 의지가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 산학협력을 이루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하였으며, 김명일 사장은 ‘경안전선은 고객의 가치창조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세계화와 첨단기술의 변화 속에서 전주대와의 협력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고, 산업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문제를 협력해 나가자.’고 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