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이남식 총장 일본 러브소나타 참석

  • 등록일 : 2009-04-14
  • 조회수 : 125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이남식총장-3.jpg

이남식 총장 일본 러브소나타 참석

- 주제강연 : 평신도 리더여 일어나라 -

이남식 총장(장로)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 고베 국제회관 국제홀에서 열리는 2009 러브소나타 행사(온누리교회 주최)에 참석하여 매일 2천명이 모인 가운데 부흥세미나, Mission Night 찬양집회, 러브소나타 전도집회 등에 참여하였다. 특히, 부흥세미나에서 ‘평신도 리더여 일어나라’라는 주제 강의는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교회 부흥 세미나는 국내외의 유명한 강사들을 초청하여 복음과 문화에 관한 강의를 들으며 이를 통한 전도, 목회사역에의 도전과 부흥에의 열망을 재인식하게 하였으며, 러브소나타의 비전을 품게 된 온누리교회의 교회론과 목회철학과 일본 부흥에 대해 이야기하는 패널강의 등으로 구성하였다. 이 세미나는 평신도, 목회자가 함께 참여하여 교회부흥의 비전을 함께 나누며, 기도하였다.

Mission Night 찬양집회는 일, 한 교회의 성도들의 영적 교류의 장으로 지역교회 성도들에 대한 영적 격려와 비전을 제시하며 언어, 문화, 국경을 초월한 예배 공동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찬양집회였다. 일본 현지의 탁월한 설교자를 초청하여 말씀을 전하고, 일본교회의 퍼포먼스 등을 소개하며 성령의 임재를 경험하는 찬양집회로써 한국에서 참가하는 청년찬양팀과 밴드, 현지교회의 청년, 성도, 목회자 등이 참석하였다.

러브소나타 전도집회는 하나의 콘서트와 같이 퍼포먼스, 영상, 노래, 한류연예인의 간증과 하나님의 사랑의 복음메시지로 꾸며졌으며, 불신자들이 참여해도 즐거움과 감동, 그리고 은혜가 있는 문화전도집회였다. 지금까지 러브소나타에 참석한 과반수의 참가자는 넌크리스찬으로 그 중의 다수가 결신을 하여 귀하고 아름다운 복음의 열매를 맺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