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2009년 중소기업 마케팅역량강화사업 ”선정

  • 등록일 : 2009-03-05
  • 조회수 : 114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2009년 중소기업 마케팅역량강화사업 ”선정

-호남권 대표 운영기관으로 -

전주대 산학협력단(단장 김종국)이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2009년도 중소기업 마케팅역량강화사업”에 호남권 대표 운영기관으로 2월 27일 선정되어 3월 2일부터 28주간 본 사업이 추진된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 CEO 및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에 대한 인식제고, 활용전략 실습 및 컨설팅, 판로연계지원 등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현장중심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전북경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사업은 기업별 전문가의 Coaching 시스템을 운영하여, 제품의 마케팅 진단 및 분석을 수행하고, 기업의 마케팅 현안을 해결하는 마케팅전략 계획을 수립 및 실행을 지원하여 실질적 매출증대와 판매촉진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차별성을 가진 프로젝트로 보인다.

특히, 중소기업 마케팅 교육은 기본역량강화교육 및 기업/제품의 진단. 분석을 실시하는 공통과정, 기업 모델별 심화교육 및 개별 컨설팅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심화과정, 모의마케팅과 실전마케팅 등 전문인력 Coaching을 통해 기업 과제별 해결방안에 대한 실행을 지원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실질적 매출증대를 지원한다.

총괄책임교원에 오영택교수(경영학부)가 선임되었으며, 이기훈교수(교육팀장), 김주란교수(마케팅지원팀장), 정원기 창업보육센터장(운영지원팀장) 등이 사업분야별로 각각 참여하게 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