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jj CMA총동문회 춘계 세미나 개최

  • 등록일 : 2009-03-03
  • 조회수 : 105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문화경영.jpg

전주대 jj CMA총동문회 춘계 세미나 개최

- 박규선 회장 취임 -

전주대 문화경영아카데미(jj CMA)총동문회(회장 박규선)는 2월 27일 오후 7시부터 28일 오전11시까지 경남 함양 인산가에서 110명이 모인 가운데 jj CMA총동문회 임시총회 및 춘계 세미나를 갖고 박규선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회칙개정, 2009년도 예산심의, 모교발전기금 전달 등 회무를 마치고, 바로 이은 세미나에서 김윤세 대표(인산의학 및 함양신문 대표)는 중년의 건강에 대하여 대체의학적 해석과 민간요법을 설명하였다.

박규선 회장(전북도교육위 의장)은 취임사에서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고 다양성을 인정함으로써 공존할 수 있는 화이부동(和而不同)이야말로 지금 우리가 가져야할 정신이다.’고 강조하고 ‘모두 화합하는 가운데 우정을 돈독히 하고, 모교발전에 기여하자.’고 인사하였다.

박규선 회장은 전주교대, 전주대, 전북대교육대학원, jj CMA제1기를 나왔으며, 고교 교장, 전주교육청교육장, 정읍교육청교육장, 교육국장, 한국교총 부회장, 전북도교육청교육국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전북도교육위 의장, 전국교육위의장협의회 수석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이날 임명된 임원을 보면 고문에 이남식 총장, 임병찬 총재 등을 비롯 6명, 자문위원회 위원에 김택수 회장을 비롯 11명, 부회장에 박문수, 이진일, 이길환, 유창희, 이영국, 홍명진, 배효순, 김영임, 오남석 씨 등 9명이 각각 선임되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