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 일성이엔지(주)산학협력 협약 체결

  • 등록일 : 2009-02-25
  • 조회수 : 1172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일성이엔지-협약.jpg

전주대 - 일성이엔지(주)산학협력 협약 체결

- 장학금 1천만원 쾌척까지 -

전주대(총장 이남식)는 2월 25일 오후 2시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일성이엔지주식회사와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소방안전학과에 맞춤형 협력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이로써 소방분야의 애로기술 및 신기술 연구사업, 연구 및 기술정보 상호 제공, 연구 및 실험 장비의 공동 사용, 맞춤식 전문기술 인력 양성, 산학 연계를 통한 취업기회 확대 등 포괄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병설 대표(일성이엔지/(사)한국신제품(NEP)인증협회 회장)은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향후 매년 1,000만원의 장학금을 추가 기부하기로 하였다. 이남식 총장은 이병설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소방분야의 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고 주문하였다.

일성이엔지(주)는 종사원 50명에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중견기업이다. 이 회사는 1988년 설립한 이래 20년간 수배전 개폐보호장치 제조 전문 업체로서 꾸준한 연구 개발과 시설의 확충 및 개선으로 25.8kV 가스절연 옥내용 ASS(자동고장구간개폐기) 와 고효율 가스절연 복합형 신개념 배전반을 개발하였다.

다양한 종류의 배전 보호장치 및 가스절연 개폐장치를 생산하고 있고 특히, 1996년 ISO9001 인증획득을 시작으로 많은 특허품을 보유해 이 분야 최고의 업체로 평가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