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지역혁신센터(RIC) 성과활용사업 지원대상 선정

  • 등록일 : 2008-12-15
  • 조회수 : 111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지역혁신센터.JPG

 

전주대(총장 이남식) RIC(지역혁신센터 원장 김건회)는 지난 12월 11일 지식경제부에서 발표한 성과활용사업 지원대상에 선정되었다. 이번 선정은 지난 달 14일과 20~21일 2차에 걸친 지역혁신센터 성과활용사업 보고와 평가를 통해 이루어졌다.  

김제시 순동 산업단지 내 신축한 전주대 RIC는 지식경제부 지원금(8천만원)과 교비지원금을 포함한 전라북도 지원금 2천만원, 김제시 지원금 3천만원 등을 포함하여 1억 5천만원 규모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된다. RIC는 지난 2001년 7월 1일부터 2006년 6월 30일까지 5년간 지속사업을 진행 완료하였으며, 2006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평가를 통하여 우수센터로 선정 성과활용사업을 지원 받고 있다. 

특히 RIC원장 외 참여 교수와 직원들의 활발한 기업지원실적 등을 통한 기술지원 수행실적이 우수하다. 또한 연계사업기관인 산학협력중심대학육성사업단(HUNIC)와의 연계지원강화 등을 통하여 괄목할만한 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전주대 RIC가 전국대학에 설치된 기술혁신센터 중 처음으로 지역 산업단지(김제시)에 입주하여 기업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현하여 관계기관으로 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효율적인 장비구축 및 운영 등을 통하여 전국 RIC센터의 모범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