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2008 하계 교수연수회 개최

  • 등록일 : 2008-08-29
  • 조회수 : 150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교수연수회.jpg

- 최상철 국가균형발전위원장 특강 -


전주대 교무처(처장 류두현)는 8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jj아트홀에서 350명의 전체 교수가 모인 가운데 2008 하계 교수연수회를 가졌다. 이날 연수회에는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최상철 위원장이 ‘신정부의 국가균형발전 정책’에 대하여 특강을 하였으며, 최위원장의 지론과 정부정책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연수는 이은휘 처장(선교지원처)의 기도로 시작하여 이남식 총장의 인사말. 공선표 박사(공선표인적자원연구소 대표)의 특강,  임임택 강사(기업연수전문가)의 ‘1%의 변화가 100% 삶을 바꾼다’제하의 특강, 강 성 처장(교육혁신처)의 ‘교원업적평가규정 개편안 설명’,  권용석 부처장(학생생애개발처)의 ‘PCMP(학생진로지도프로그램)설명’, 최상철 위원장(국가균형발전위원회)의 ‘신정부의 국가균형발전 정책 설명’, 하혜숙 교수(상담학)의 ‘성희롱 예방교육’ 등이 이어졌다.


이남식 총장은 인사말에서 ‘최근 우리 나라의 국가경쟁력이 세계31위로 밀리고 있으며, 교육경쟁력은 이 보다 밀리고 있다.’고 들고,  ‘고등교육을 담당하는 대학인들이 스스로 나서서 교육개혁에 앞장서서 교육경쟁력을 제고하고, 글로벌 스텐다드에 맞는 교육을 펴야한다.’고 하였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