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새한건설 전주대에 장학금 500만원 쾌척

  • 등록일 : 2008-07-16
  • 조회수 : 157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새한건설장학금.jpg

 

- 10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전달 -


(주)새한건설(대표이사 이상재)은 7월 16일(수)오전10시 전주대 대학본부 접견실에서 이남식 총장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이혜진 학생(경영1) 등 10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장학생 명단은 이민지(공연엔터테인먼트학과 3학년), 김다인(공연엔터테인먼트학과 2학년), 이수근(건축학과 2학년), 양택수(경찰행정 2학년), 이혜진(경영학부 1학년), 김정은(음악학부 1학년), 임송희(공연엔터테인먼트학과 1학년), 이화연(공연엔터테인먼트학과  1학년), 이나영(건축학과 1학년), 주세연(건축학과 1학년) 등 10명 이다


(주)새한건설은 1967년 창업한 전북지역의 중견 기업이며, 기업의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회 기부를 다양하게 하고 있다. 특히, 당좌나 어음을 사용하지 않는 자금력이 튼실한 기업으로 명성이 나 있다.


이상재 대표는 장학생들에게 ‘여러분이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싶다.’며, ‘여러분은 이 사회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고, 누군가를 위해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상재 대표는 사단법인 전북중심문화연구원 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판소리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